본문 바로가기

Music

황준익-그럴게 (Piano Ver.) [연주곡/듣기]

반응형

황준익-그럴게 (Piano Ver.)

황준익-그럴게 바로듣기


황준익-그럴게 (Piano Ver.)

美夢 Beautiful Dreams, 첫번째

우리는 오늘도 행복을 꿈꾼다!
찰나의 미소 같은 행복을 느낄 수 있는 프로젝트, 美夢 미몽



음악으로 일상에서의 기쁨과 슬픔 등 다양한 감정, 너와 나의 혹은 누구와의 관계 그리고 어제 오늘에 쌓여가는 추억을 이야기하고 나누고 싶습니다.

삶의 작지만 놓치기 쉬운 일상의 이야기를 노래로 발표해 온 뮤직퍼블리싱 클래프 컴퍼니의 주요 곡들을 어쿠스틱 팝밴드 Missing Island 리더이자 피아니스트 황준익과 감성 뉴에이지 곡을 선보여온 시온(Sion), 모리노트(Morinote)와 함께 재해석하여 피아노 연주곡으로 새롭게 선보입니다.

지친 하루를 마치고 내 방 창 가 앞에서 시원하게 한 잔을 하며 툭툭 털어내는 일상의 소소한 행복을 담은 앨범 아트웍은 이번 프로젝트의 치트키가 되어줄거라고 기대합니다.

美夢 Beautiful Dreams의 앨범 아트웍은 콘텐츠 창의인재동반사업에 참여한 수료생 대상으로 신진창작자를 지원하는 한국콘텐츠진흥원과 클래프컴퍼니의 ‘2020 콘텐츠 창의인재동반사업 사업화지원’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창의인재동반사업에 참여했던 이민영 일러스트 작가가 작업해주셨으며, 앞으로 이어질 프로젝트 이야기의 한 부분입니다.

美夢 Beautiful Dreams 프로젝트는 어제와 오늘의 기분이 다르듯이, 악기가 바뀌고 템포가 바뀌어 새로운 감정을 자극하여 지치고 힘겨움 순간 조금이라도 옅은 미소와 일상의 모난 부분을 쓰담쓰담 해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

1. 맛있는 맛있는 맛맛 (Tasty Tasty Tasty)

2. 딱좋은 (Just Good)


3. 이제와서 뭘 (It’s too late)

4. 그럴게 (I Will)
찬바람이 스산하게 부는 거리, 지친 몸을 이끌고 집으로 가는 길 가에서 오늘도 열심히 보낸 나와 우리의 쓸쓸해 보이는 뒷모습, 그 발걸음 하나하나를 위한 위로.

5. 사랑하지 않아도 (Even you don’t love me)

6. 밤 (Night time)

7. In my world

8. 치킨에 맥주 (Chicken & Beer)


황준익-그럴게 (Piano Ver.) [연주곡/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