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막시와샐리-The Flex (이것은 나의 즐거움) [가사/듣기]

반응형

막시와샐리-The Flex (이것은 나의 즐거움)

막시와샐리-The Flex (이것은 나의 즐거움)바로듣기

막시와샐리-The Flex 가사

가난했던 우리 집은 여유가 없었고
남들 다 배운 악기 한번 배운 적 없었고

언젠가 지나가다 발견한 오 나의 바이올린~

The Flex 이것은 나의 즐거움
이것은 나의 즐거움 x4

아저씨 이거 얼마예요?
300만 원!
가진 건 이거밖에 3000원
저 기타는 얼마예요? 300만 원?
저 기타는 버릴 건데 3000원 x2

막시와샐리-The Flex (이것은 나의 즐거움)

바이올린 괴담의 스토리를 각색하여 할로윈 분위기에 맞게 표현하였습니다.


Lyrics by 막시, 샐리
Composed by 막시, 샐리, 여시현 a.k.a yL
Arranged by 여시현 a.k.a yL


막시와샐리-The Flex (이것은 나의 즐거움)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