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시하나-내가 젤 좋아하는 스타일 [가사/듣기]

반응형

시하나-내가 젤 좋아하는 스타일

시하나가 두 번째 앨범 '내가 젤 좋아하는 스타일' 을 발표했다.

시하나-내가 젤 좋아하는 스타일 바로듣기


시하나-내가 젤 좋아하는 스타일 가사

그대 내가 젤 좋아하는 스타일  
조금은 놀 것 같고
작은 눈가 가득 한 미소 볼에 앉고
네가 다가와 말 걸었을 때
처음엔 어색해서
한 번에 널 쳐다볼 수가 없었지
이 여름에 다시 너를 만나
사랑을 터뜨릴 거야  
지난봄 아쉽던 꿈처럼
이 여름에 다시 너를 만나
사랑을 터뜨릴 거야

시하나-내가 젤 좋아하는 스타일

[피아니스트이며 작곡가인 최재숙(시하나) 두번째 이야기]



시하나의 두 번째 앨범 '내가 젤 좋아하는 스타일'은 최재숙 작사, 작곡, 편곡한 곡으로 이번 두 번째 앨범도 수지의 '눈물이 많아서' 웅산, 최백호 앨범의 프로듀서인 표창훈이 편곡 작업을 도왔다.

방탄소년단, 여자친구, 구구단의 기타 세션을 맡았던 기타리스트 정재필이 참여하여 호흡을 맞추었고 '내가 젤 좋아하는 스타일'은 미듐 템포의 새로운 큐티 팝 장르이다. 퓨어한 시하나의 보컬이 돋보이는 곡이다.


시하나-내가 젤 좋아하는 스타일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