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TIZKOI (티지코이)-길을 걸을 때 (Walking on the Road) [가사/듣기]

반응형

TIZKOI (티지코이)-길을 걸을 때 (Walking on the Road)

TIZKOI (티지코이)-길을 걸을 때 바로듣기


TIZKOI (티지코이)-길을 걸을 때 가사

내가 길을 걸을 때, 혼자서 길을 걸을 때
내가 길을 걸을 때, 혼자서 길을 걸을 때
내가 길을 걸을 때, 혼자서 길을 걸을 때
아무 방해 없이 조용하게 길을 걸을 때

내가 길을 걸을 때, 혼자서 길을 걸을 때
내가 길을 걸을 때, 혼자서 길을 걸을 때
내가 길을 걸을 때, 혼자서 길을 걸을 때
아무 방해 없이 조용하게 길을 걸을 때

거친 바람에 밀려 파도,
빼곡히 붙여 방에 각오
경험해 나눠, 말해 단어,
부서진 발언, 나눠 하나
원하면 팔어, 소원을 말해,
보물을 팔아, 조각을 다뤄
분해도 참아, 인천을 떠나,
서울에 방황, 모였어 강남

TIZKOI (티지코이)-길을 걸을 때 (Walking on the Road)

TIZKOI (티지코이) - Jump, '티지코이 (TIZKOI)'가 새로운 더블 싱글 "점프 [Jump]" 를 공개했다.



그는 2020년 많은 심경의 변화를 느꼈으며, 한계를 뛰어넘고 다시 새로운 인물로 태어나고자 이번 싱글 앨범을 제작하였다.


1. 길을 걸을 때 (Walking on the Road)

2. Overcome (극복) (Feat. Flavordash)


TIZKOI (티지코이)-길을 걸을 때 (Walking on the Road)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