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NO.VASQUIAT (노 바스키아)-PLEASE! [가사/듣기]

반응형

NO.VASQUIAT (노 바스키아)-PLEASE!

노 바스키아 (NO.VASQUIAT)가 EP 앨범 [Purple]의 두 번째 선공개곡 'PLEASE!' 를 발표했다.

NO.VASQUIAT (노 바스키아)-PLEASE! 바로듣기

NO.VASQUIAT (노 바스키아)-PLEASE 가사

ye ah what i want dropped.
It completely slipped my mind.

"PLEASE"

oh 부처님 관세음보살님.

내 가능성을 보여줬고,
내가 한 건 only what i do.
다 만든 담엔 불안함 도
훨훨 나간 어제의 밤도

I don't need.
사실 미안
내 성공이
우선이야.

NO.VASQUIAT (노 바스키아)-PLEASE!

EP 앨범 [Purple]의 두 번째 선공개곡인 'PLEASE!'가 발매되었다.



이번 선공개곡은 EP앨범의 예비 타이틀곡으로서, 가사와 함께 음악을 청취하면 그동안의 있었던 '노 바스키아'의 음악 일생을 엿볼 수 있는 트랙이다.

이 트랙에서 엿볼 수 있는 건 래퍼 '노 바스키아'로 쓰는 이야기라기보다는 보다 관조적인 형태로 자신을 바라보는 '노현우' 그대로의 모습을 담아내며,

곧 발매될 EP [Purple]의 모티브와 같이, '어두움'과 '밝음'의 혼합을 나타내며 방황하는 자신을 발견하지만, 끝내 이겨낼 수 있다는 다짐을 '신'이라는 초월적인 존재에 빌어 성공을 다짐하는 트랙이다.

[앨범 크레딧]

방황하고 흔들리는 꽃잎과 같이 제 음악 인생은 불과 한낮 그 잎들 중 하나에 불가하지만, 흣날리는 모습에 아름다움을 느끼는 사람이 있을거라 생각을 하며 이 트랙을 발매합니다.

저도 많은 사람들이 제 음악을 들었으면 합니다만, 저로 인해서 바뀌는 한 사람의 생각이나 관념들이나 저를 좋아해주시고 영감을 받고 다른 새싹을 피우시는 분들을 제 위치에 맞지않게 많이 겪어봤기에 이걸 듣고있는 여러분들이 좋아해주시면 그나마 안심을 느낄 것 같습니다:)

좋은 밤, 좋은 아침, 좋은 사람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면서 그 시간안에 제 노래가 곁들어졌으면 좋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NO.VASQUIAT (노 바스키아)-PLEASE!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