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MONG_WOONG !-FIRE (Feat. KLEIN (조성우)) [가사/듣기]

반응형

MONG_WOONG !-FIRE (Feat. KLEIN (조성우))

MONG_WOONG !-FIRE 바로듣기

MONG_WOONG !-FIRE 가사

다 타 들어갔어 나의 마음도
네가 없는 하루는 아무것도
남아있는 게 없어내 손엔
너의 전화번호 누르지도 못해
다 타들어갔어 나의 마음도
네가 없는 하루는 아무것도
남아있는 게 없어내 손엔
너의 전화번호 누르지도 못해
오늘 밤 이 정신에 내가 뭘 해
시간이 지나 다시 너를 추억해
빌어먹을 정신이 나를 좀 먹네 그래
네가 힘이 들 땐 다시 돌아와도 돼
길을 걸어봐도 보이지가 않아
잠깐이라도 좋아 나의 옆에 있어줘
네가 좋다면 내가 망가져도 좋아

TWENTY FOUR
MONG_WOONG !-FIRE (Feat. KLEIN (조성우))
I RECORD MY YOUTH


1. GRAVITY
작사 : MONG_WOONG !
작곡 : MONG_WOONG !, Rinne
편곡 : Rinne

2. FIRE (Feat. KLEIN (조성우))
작사 : MONG_WOONG !, KLEIN (조성우)
작곡 : MONG_WOONG !, KLEIN (조성우), discent
편곡 : discent


MONG_WOONG !-FIRE (Feat. KLEIN (조성우))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