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해람-내가 숨쉬는 모든 순간 [가사/듣기]

반응형

해람-내가 숨쉬는 모든 순간

해람-내가 숨쉬는 모든 순간 바로듣기

해람-내가 숨쉬는 모든 순간 가사

때론 너무 힘든 날도 있겠지만
함께함이 가장 큰 기쁨인걸
서툴러서 헤매고 있을지라도
그땐 서로에게 기대어
함께 하면 되지

지금 이 순간 꼭 기억해
앞으로도 영원히
가끔은 이해할 수 없는
일들이 생길지도 몰라
그럴 땐 기억해 사랑하고
이해하면 되는걸

조금은 어색할지도 모르지만
괜찮아 지금부터 함께 라면
오늘이 마지막은 아닐테지만
마지막인 것처럼
사랑하고 아껴줄게

해람-내가 숨쉬는 모든 순간

때론 너무 힘든 날도 있겠지만 함께할 때 가장 큰 기쁨이듯 숨쉬는 모든 순간들을 항상 사랑으로 함께 하길 소망하며 새로운 길을 걸어가는 연인에게..

Composed by 한명섭
Lyrics 한명섭
Vocal 해람


해람-내가 숨쉬는 모든 순간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