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D_Lion (디라이언)-가난에 대하여 (Feat. JY) [가사/듣기]

반응형

D_Lion (디라이언)-가난에 대하여 (Feat. JY)

D_Lion (디라이언)-가난에 대하여 바로듣기


D_Lion (디라이언)-가난에 대하여 가사

하루에 끝에
내 마음속엔
너의 모습들이
아직도 가득한데

텅 빈 너의 맘은
그리 넓지도 않은데
가진 것이 없어 나는
채워 줄 수 없네

가난이 대문으로 찾아와
사랑은 저 멀리 도망가고
아무 말도 할 수 없는 나는
또 덤덤히 부서지네

D_Lion (디라이언)-가난에 대하여 (Feat. JY) 가진 게 없어 잃을 게 없을 줄 알았다.



한줌 모래 마저라도 놓지 않으려 손에 쥐고 힘을 주어도 모두 흘러내려 사라진 줄 알았는데 쥐었던 손을 피어보니 털어 내려 해도 털어지지 않는 작은 반짝이는 것들이 묻어 남아있었다


이제는 지나가버린 그렇게 반짝이던 나의 20대

Produced by 디라이언 (D-Lion)
Composed & Lyrics by 디라이언 (D-Lion)
Arranged by 디라이언 (D-Lion)


D_Lion (디라이언)-가난에 대하여 (Feat. JY)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