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박영훈-나의 그대 [가사/듣기]

반응형

박영훈-나의 그대

박영훈-나의 그대  바로듣기

박영훈-나의 그대 가사

다 읽고 스러져 내린
어제의 밤을 떠나 보내며
나는 또 그댈 생각해요
내 욕심을 모아 그대의 시간을
산다는건 어떨까요

내 맘을 천천히 되새기다가
그대 얼굴이 떠올라서
그대있는 곳 그대가 있을 만한 곳에
가볼까해 보고 싶어서
 
세상에 많은 예쁜 단어들중에
그대 이름보다 아름다운건 없죠  
사랑이란 말도 그대 다음이라서
달리 쓸 말이 없지만
뻔한 말 대신 그댈 안아주려해
나의 품이 작아 그댈 안지 못하는
날이 오더래도 이거하나만은 약속할게요

박영훈-나의 그대

곰곰이 생각해봐도 나는 네가 좋아서


세상에 예쁜 말들이 많지만
그럼에도 네 이름만큼 예쁜 단어는 없더라.

Lyrics by 박영훈
Composed by 박영훈
Vocal by 박영훈
Piano by 이주원


박영훈-나의 그대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