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하이런-하얀 안부 [뮤비/가사]

반응형

하이런-하얀 안부

가수 ‘하이런’이 감성 발라드 ‘하얀 안부’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하이런-하얀 안부 바로듣기

하이런-하얀 안부 가사

그대가 오시었나
하얀 서리가 되어
안부를 물어보듯
창가에 맺혀 버린다

그대의 그얼굴을
만지고 만져보아도
손가락 끝에서는
눈물만 흘러 내린다

아아아 그리고
미안하셨다면
왜먼저 떠나갔나요

하이런-하얀 안부

지난 사랑이 찾아오다, 가수 ‘하이런’의 감성 발라드 ‘하얀 안부’ 발매!! 가수 하이런의 감성 발라드 ‘하얀 안부’ 가 발매되었다.



가수 하이런은 ‘거기 섯거라’, ‘세월아 세월아’, ‘울지마’ 등 다양한 감성의 곡들을 발표하며, 큰 사랑을 받았으며, 이번에 발표된 신곡은 기존의 그의 스타일의 곡과는 다르게, 감성 어린 미디엄 템포의 발라드 넘버이다.

전주의 오묘한 신디사이저 사운드로 곡을 포문을 열며, 기존의 성인가요 스타일과 다르게, 마치 뉴 트롯처럼, 힙합비트에 어우러지는 어쿠스틱 악기들이 신선하게 들린다.
‘그리움에 울었던 수많았던 날들에, 떠나버린 그대는, 하얗게 서리가 되어, 하얗게 울어버린다’의 가사처럼, 떠나간 사람을 창밖에 맺힌 서리로 비유한 가사가 시적으로 다가온다. 또한 그 시적인 멜로디와 가사를 자신의 이야기처럼 풀어나간 하이런의 보컬이 애틋하게 다가온다. 코러스 김현아, 기타 이성렬, 아코디언 권병호 등 국내최고의 세션맨들이 합을 맞춘 이 곡은, 배일호의 ‘폼나게 살거야’, 하춘화의 ‘간다는데’ 등을 작곡한 작곡가 홍성욱이 작곡하였으며, 영탁 ‘찐이야’, 조항조 ‘고맙소’, 홍진영 ‘눈물비’ 등을 작사한 알고보니혼수상태가 총괄 프로듀싱 및 작사하였다. 떠나간 사람이 보내는 ‘하얀 안부’에 귀 기울여 보자.


하이런-하얀 안부 [뮤비/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