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휴복-극야 [뮤비/가사]

반응형

휴복-극야

휴복(HUBOG)이 첫번째 정규 1집 [소각]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 극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휴복-극야 바로듣기

휴복-극야 가사

차가운 공기만 맴돌던 거리에서
어디서 무엇을 했는지 모른채로
고독과 나태의 틈새를 서성이며
석양의 경계를 따라가

가로등 밑에서 뱉어낸 한숨뿐이
우산 끝 언저리 절벽을 타고올라
꿈에서 깨어난 이후에 모노톤은
흑백의 세계뿐이야

휴복-극야

'휴복(HUBOG)' 정규 1집 [소각]
세상에는 다양한 형태의 행복과 아픔이 존재한다. 그리고 그 감정들은 소용돌이처럼 돌아가기를 반복하곤 한다. 인간이라면 누구나 느낄 우정, 사랑, 이별의 감정을 말하고 싶다.



풋풋하게 피어나는 사랑의 감정. 그 옛날 애절하게 사랑해서 더 상처가 크게 벌어져버린 이별의 아픔. 가족이든 친구이든 사랑하는 사람이든 소중한 사람과의 이별. 새로운 사람들과의 만남.


그리고 그 모든 것을 기록으로 남겨 다시 읽어볼 수 있는 추억. 별 거 아니고 누구나 겪어봤을 이야기를 나의 이야기로 적어보고 싶었다. 그 흔하디 흔한 감정이 누구나 똑같지 않다. 이 글을 읽는 당신의 모든 기억들은 흔하지 않으니까.

- 휴복의 첫번째 정규 1집
믹싱 엔지니어 'Taramaxu'와 'Honey Butter Studio'의 '박정언' 마스터링 엔지니어가 음원 제작에, '422'가 코러스 메이킹에, 'TEMACA'와 'Tranquillo'가 뮤직비디오를 함께 작업하였다. Aiming String Studio'의 'BLOODMOON'과 'Jin' 그리고 개인 믹싱 엔지니어 '나츠'가 보컬 에디팅에 참여했다. 휴복이 모든 곡을 작사하였으며, 그로 인해 자신만이 만들어낼 수 있는 감정선으로 곡을 표현하였다.


휴복-극야 [뮤비/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