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R.H.M (알에이치엠)-나의 첫사랑 (Feat. SunA) [가사/듣기]

반응형

R.H.M (알에이치엠)-나의 첫사랑 (Feat. SunA)

R.H.M (알에이치엠)-나의 첫사랑 바로듣기

R.H.M (알에이치엠)-나의 첫사랑 가사

우리 약속했던 그날을 기다리기 바래 
your feeling as it is
내게서 멀어져만 가는 널 보며

내겐 모든것이 처음인데 그 어떤 위로 하지마 
너 만을 원해 네 사랑을 원해
너 하나만을 바라보고 있잖아

나의 첫사랑 oh my dream 
네가 원한사람 oh my girl
언젠가는 너도 내맘 알거야 
loveing linger  linger  lingring

더보기



그렇게 애만 태우지 말고 
나의 입장에서 한번 생각해봐
내가 너에게 원하는게 뭔지 
다시한번 제발 생각해봐

우리 행복했던 날들을 생각하길 바래 
oh your happy life
아픔은 나와함께 잊어 날봐봐

내겐 모든것이 처음인데 그 어떤 위로 하지마 
너 만을 원해 네 사랑을 원해
너 하나만을 바라보고 있잖아

나의 첫사랑 oh my dream 
네가 원한사람 oh my girl
언젠가는 너도 내맘 알거야 
loveing linger  linger  lingring

어떻게 내게 이럴수 있어 
이기적인 모습 생각해봐 
제발 너에게 강해지길 원해 
약해지지 말고 일어서봐

그렇게 망설이지마 모든걸 다줄께 
나를 믿고 이제 다가와 내게 와봐

나의 첫사랑 oh my dream 
네가 원한사람 oh my girl
언젠가는 너도 내맘 알거야 
loveing linger  linger  lingring
우리 이제는 함께해 지난 시간들은 다 잊어
나의 손을 잡고 이제 외쳐봐 
나를 사랑사랑 한다고

R.H.M (알에이치엠)-나의 첫사랑
남성 솔로 아티스트 R.H.M 의 두번째 싱글인 나의 첫사랑 은 클래식한 현악기가 돋보이는 빠른 템포의 댄스곡이다.

 


가사 내용으로는 아름답고 소중한 첫사랑 이지만 모든것이 어설프고 실수투성 이였기에 이제는 점점 멀어져만 가는 안타까운 마음을 표현했다. 작사,작곡,편곡,랩은 R.H.M 보컬은 슨아 가 참여했다

앞으로의 활동을 더 기대해 주시길 바란다


작사 R.H.M
작곡 R.H.M
편곡 R.H.M
보컬 SunA
랩 R.H.M

 

R.H.M (알에이치엠)-나의 첫사랑 (Feat. SunA)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