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차소진-앨범 (Vocal by 다인 (Dain)) [가사/듣기]

반응형

차소진-앨범 (Vocal by 다인 (Dain))

신예 차소진이 첫 싱글 " 앨범 " 을 발표했다.

차소진-앨범 바로듣기

차소진-앨범 가사

무심코 펼쳐봤던 앨범 속에
환하게 웃고 있는 내가 보였어
아무 것도 모르는 듯 
해맑은 그때 그 미소 말이야

내가 이렇게 웃었던가
나도 몰랐었던 내 모습이
고스란히 담겨있어
멈춘 시간에 잠든 채로

깜빡 잊고 있었나 봐
내가 얼마나 사랑받았는지
항상 웃고 있던 내 모습도
잊어버리고 있었는데

더보기



있잖아 지금 너는 어떻게 
어떤 표정을 짓고 있니
사랑받았던 너를 기억하니
언제나 웃음기 가득했었던

혹시 힘들고 지쳐 
웃음을 잃게 되면 한 번쯤
들여다봐줄래
예쁘고 행복했던 그때의
그 시간 속의 너를

깜빡 잊고 있었나 봐
내가 얼마나 사랑받았는지
항상 웃고 있던 내 모습도
잊어버리고 있었는데

있잖아 지금 너는 어떻게 
어떤 표정을 짓고 있니
사랑받았던 너를 기억하니
언제나 웃음기 가득했었던

혹시 힘들고 지쳐 
웃음을 잃게 되면 한 번쯤
들여다봐줄래
예쁘고 행복했던 그때의
그 시간 속의 너를

나나나나나나 나나나
나나나나나 
나나나 나나나 
예쁘고 행복했던 그때의
그 시간 속의 너를

차소진-앨범 (Vocal by 다인 (Dain))

차소진의 첫 싱글 ‘앨범’은 무심코 펼쳐본 앨범 속에 웃고 있는 나를 발견하고 느끼는 감정들을 가사로 풀어냈다.


반복되는 일상들에 지쳐 나도 모르게 잊고 있었던 내 미소를 상기하면서 내가 사랑받았다는 것과 그 사랑 덕분에 이만큼 성장했고 항상 웃을 수 있었다는 것을 앨범을 통해 깨달으며 힘들고 지쳐도 그때의 나를 잊지 않고 나아갔으면 하는 마음을 담아냈다.

Lyrics by 차소진
Composed by 차소진
Vocal : 다인

 

차소진-앨범 (Vocal by 다인 (Dain))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