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그린베이지 (greenbeige) & Lil Poet-ROLEX [가사/듣기]

반응형

그린베이지 (greenbeige) & Lil Poet-ROLEX

그린베이지 (greenbeige) & Lil Poet-ROLEX 바로듣기

그린베이지 (greenbeige) & Lil Poet-ROLEX 가사

우리 집 안 롤렉스가 3개
내가 하나 사면 아마도 4개가
될뻔했지만 전당포에
거짓말 없어 my rhyme fo real
우리 집 안 롤렉스가 3개
내가 하나 사면 아마도 4개
될뻔했지만 전당포에
거짓말 없이 my rhyme fo real
벌려는 게 아냐 난 돌려놓으려 해
바뀌어있겠지 내 놈 둘이 돌아올 때쯤엔
마이크로 노원구를 대표했지만
선거에 나올지도 너는 그때 투표해
FRIEMILLI 목걸이 찰랑거려 번듯이
*신들 멈춰있지만 우린 벌써 와있어 
like 벌쳐 sh*t
수능 날엔 치킨을 씹어 점심시간에
범생이들이 한입 달라해서 나는 미안해
다시 돌아와 2BAE와 냄새나는 지하
어느새 중화동에 위치함
mof*ckin' local champs ok we are
꿈들이 눈앞에 보이지 VR
10년 친구도 안 믿어줬지만
난 그냥 *까라 하고 갈 뿐이야
네 달간 우동을 먹였던 *발 새끼들
밑으로 다시 왜 들어가
제발 *까지마 나 랩으로 벌어
asian rap boy 50살이 되어도 
이건 남 못 주는 버릇
우리 집 안 롤렉스가 3개
내가 하나 사면 아마도 4개가
될뻔했지만 전당포에
거짓말 없어 my rhyme fo real
우리 집 안 롤렉스가 3개

더보기


내가 하나 사면 아마도 4개
될뻔했지만 전당포에
거짓말 없이 my rhyme fo real
어리바리 까던 12년 고딩
시작한 뒤 없어 온데간데
추억팔이 요 기억을 돌린
내 추억 안에서도 너넨 본채만 채
관악의 길을 이을 나와 내 친구들
퍼져있어 동네방네
물어 담배 맥날이 있을 때와의 나와는
어쩌면 시간이 바꿔놨네
그 시간이 손목 위로 올라올 때에도
무지티 색깔조차 안 바뀐 채 올 백
그때 여전히 프리스타일 우리가 왜 빼
심장을 물려받았지 아빠를 대체해서
원 투 원 투
잽 대신 마이크 테스트 하나둘 하늘 또 밤하늘
걸어 뚜벅뚜벅
지하 방을 못 견딜 거라면 넌 이미 knockout
별 거 안 했는데 몇 년이 지나갔다 
너도 느낀 거니
전부 시간 쪼개는 처지
잠깐은 보는 좋은 경치
후벼파네 내 가사 몇 줄이 몸 한가운데
첫 결정에는 언제나처럼 난 진심이 해
우리 집 안 롤렉스가 3개
내가 하나 사면 아마도 4개가
될뻔했지만 전당포에
거짓말 없어 my rhyme fo real
우리 집 안 롤렉스가 3개
내가 하나 사면 아마도 4개
될뻔했지만 전당포에
거짓말 없이 my rhyme fo real

그린베이지 (greenbeige) & Lil Poet-ROLEX
FRIENDS BECOME FAMILY AND
FAMILY BECOMES MILLIONAIRE

FRIEMILLI.

01. ROLEX
Written by 그린베이지, Lil Poet
Composed by 888Unpublic
Arranged by 888Unpublic

 

그린베이지 (greenbeige), Lil Poet-ROLEX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