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희대-My Eyes On You (MEOY) [가사/듣기]

반응형

희대-My Eyes On You (MEOY)

MEOY이 참여한 '희대'의 첫 번째 싱글 앨범 'My Eyes On You' 를 발표했다. 

희대-My Eyes On You 바로듣기

희대-My Eyes On You 가사

널 내 앞의 널 보고 있으면
이 순간의 너를 잡아두고 싶어

네가 내 곁을 떠나지 못하게
지금 이 시간이 영원하게

사진에 널 담아 놓을까 하다가
그저 멍하니 널 바라봐
셔터가 눈을 감는 그 순간도 나는 아쉬워서

더보기

My eyes on you all day
내 눈은 널 가장 아름답게 담아

너를 바라보는 내 표정이 말해주잖아
내가 잠시 눈을 감는 그 짧은 순간도
나는 아쉬워요

사진에 널 담아 놓을까 하다가
그저 멍하니 널 바라봐
셔터가 눈을 감는 그 순간도 나는 아쉬워서

My eyes on you all day
내 눈은 널 가장 아름답게 담아

너를 바라보는 내 표정이 말해주잖아
내가 잠시 눈을 감는 그 짧은 순간도
나는 아쉬워요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다채로워
소중히 담을게 있는 그대로의 널

널 내 앞의 널 보고 있으면
지금 이 순간이 꿈결 같아

My eyes on you all day
내 눈은 널 가장 아름답게 담아

너를 바라보는 내 표정이 말해주잖아
내가 잠시 눈을 감는 그 짧은 순간도
나는 아쉬워요

눈을 뗄 수 없어

희대-My Eyes On You (MEOY) 
저마다의 일상을 간직하기 위해 바쁘게 셔터를 누르는 우리지만, 가끔 정말 소중한 순간이 오면, 되려 모든 걸 멈추고 그저 멍하니 바라보곤 한다.


사각 틀 안에 담기지 않는, 그 오묘한 감정의 순간을 나의 언어로 그려보았다. 모두가 자기만의 필터를 덧씌우는 게 익숙해진 세상에서 우리만큼은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바라볼 수 있길.

작곡 김대희
작사 김대희
편곡 김재훈, 김대희
Vocal 김대희

 

희대-My Eyes On You (MEOY)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