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SIN MIDO (신미도)-내마음속고체물질 (Solid in my Heart) [가사/듣기]

반응형

SIN MIDO (신미도)-내마음속고체물질 (Solid in my Heart)

SIN MIDO (신미도)-내마음속고체물질 바로듣기

SIN MIDO (신미도)-내마음속고체물질 가사

너는 나를 잊었니
나는 너 안에 있니
나는 잡을 수 없는 걸 잡으려

아름다운 기억이
시간에 속은 건지
돌아가서 한 번만 더 잠길래

대체 그땐 왜 그랬는지 몰라

(너는 나의 기적이야
너는 나의 미련이야)

더보기

나는 후회 품에 감긴 아기야

(너는 나의 조각이야
너는 나의 로망이야)

돌 아 가 고 싶 었 지 만 -
미 안 잘 못 해 서 미 안 - 
돌 아 가 고 싶 었 지 만 -
미 안 잘 못 해 서 미 안 - 

대체 그땐 왜 그랬는지 몰라

(너는 나의 기적이야
너는 나의 미련이야)

나는 후회 품에 감긴 아기야

(너는 나의 조각이야
너는 나의 로망이야)

SIN MIDO (신미도)-내마음속고체물질 (Solid in my Heart)

제 마음 속에는 고체물질이 응어리져있습니다. 성분은 후회 (後悔) 52%, 향수 (鄕愁) 44%, 그리고 남은 4%는 아직 뭔지 모르겠습니다.


'내마음속고체물질'은 지난 시간들에 대한 저릿한 마음을 담은 곡입니다. 동시에 제 마음의 평화를 얻고 싶었어요. 그래서 자장가처럼 편안한 사운드를 시도해보았습니다.

저는 요즘 이 곡을 들으며 잠에 들어요. 베갯머리 맡에 핸드폰을 두고 한 번 틀 때마다 볼륨을 한 칸씩 줄이다보면, 어느새 노래가 들렸다 안 들렸다 하며 잠이 오더라구요. (유튜브에 제가 따로 수면용 반복재생 버전을 제작해서 올려놓을게요!)

이 곡이 저처럼 불면에 시달리시는 분께 혹 도움이 된다면, 제게 그보다 큰 의미와 가치는 없을 것 같습니다.

그러면, 오늘 밤도 굿나잇!

 

SIN MIDO (신미도)-내마음속고체물질 (Solid in my Heart)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