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IndEgo Aid-어질어질 [가사/듣기]

반응형

IndEgo Aid-어질어질

IndEgo Aid-어질어질 바로듣기

IndEgo Aid-어질어질 가사

아 왜 어질어질 해
어질어질 해
어질어질 해
어질어질 해

빡이 치면 말이 안나오는 습관 있어 
네가 맘에 안듬 머릴 뜯는 버릇도
해서 오디오가 비고 머린 밀어버릴까 싶어
네 의견은 꼭 가만 보면 명령 같이들려
난 몰라 상식 그니까 꺼줘 관심좀 
집밖은 잔인해 보여 꼭 아포칼립토
다들 어디서났는지 장비 삐까뻔쩍
사회생활 쪼렙인데 님아 자비좀

날 가만 둬 앨범 세장 안에 끝날거야 
바보같은 너희 음악듣기싫어 떠날거야
예쁜 말 바라지 말아줘 거짓말 못하니까 
협조 부탁해 아니 내가 잘못했어 도와줘

미친 열정이 넘치는 찐
쉽지 않아 나아지기 미침
이게 날 설명하는 키워드
U said it’s 멋진 핑계 

그래

이게 나의 Dizz Dayz
나의 Dizz Dayz
이게 나의 Dizz Dayz
Dizz Dayz

아 왜 어질어질해
어질어질해
어질어질해

난 전부다 미워, 전부 다 그리워, (그래)
모두가 이렇듯이 전부다 처음보다 쉬워, (첨보다 쉬워)
전부다는 취소, (왜냠)
어려워 처음만난 친구, (맞아) 
전부다 집어치워 결국 험담하니 뒤에서, (이런)

Oh man 머릴 대고 엉엉 울어 벽에 (흐응ㅎ흫으엉헝)
이불뒤집어쓴 채 흐느끼기도 해 
난 널 이해 못해. 오 정말 너도 그래? 
해서 넌 내게 침을 뱉고, 난 노력해 

더보기

뭐야이게 (아 ㅋㅋ)
오 글쎄 
그냥 이 벌스 끝내고 잠들게 
집에 가고싶어 여친이 보고싶어
내 팬들은 결혼하면 연락해 축가불러줄게

미친 열정이 넘치는 찐
쉽지 않아 나아지기 미침
이게 날 설명하는 키워드
U said it’s 멋진 핑계
그래

이게 나의 Dizz Dayz
나의 Dizz Dayz
이게 나의 Dizz Dayz
Dizz Dayz

미안 미안 미안
미안 미안 미안
미안 미안 미안
미안 미안 미안

어질어질해

IndEgo Aid-어질어질

인디고에이드(IndEgo Aid) [무기력증]

인디고에이드의 겨울에서 봄
만들어놓고 보니 우울한 노래 밖에 없길래 무슨 일인가 싶었는데 우울증 진단을 받았다.
지금은 많이 나아졌습니다! - 인디고에이드
프로듀서 YoungLoop이 함께했다

 

IndEgo Aid-어질어질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