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Touched (터치드)-Regret [뮤비/가사]

반응형

Touched (터치드)-Regret

밴드 ‘터치드(Touched)’가 두번째 싱글 앨범 " Regret "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Touched (터치드)-Regret 바로듣기

Touched (터치드)-Regret 가사

그때 나는 왜 몰랐던걸까
내게 줬던 끝없는 사랑을
보고싶다 아무리 외쳐도
이젠 볼 수 없는걸 세상 모두가

먼 훗날 문득 눈을 떴을때
어린 시절의 내가 되어
당신의 그 품에 안겨서
소리내 울 수 있을까

내가 받은 사랑을
돌려주려 해봐도
이미 늦었다는걸
돌아갈 수 없는걸 알지만

더보기

언젠간 나도 나를 닮은
어린 아이를 마주할 때
당신에게 느꼈던 마음을
내가 전해줄 수 있을까

내가 받은 사랑을
돌려주려 해봐도
이미 늦었다는걸
돌아갈 수 없는걸 알지만

Touched (터치드)-Regret
‘당신의 마음을 감동시키는 에너지’ ‘새로운 시대를 여는 사운드’ ‘2021 주목해야 할 밴드’ 밴드 ‘터치드(Touched)’가 데뷔곡 ‘새벽별’에 이어 두번째 싱글 앨범 [Regret] 으로 돌아왔다.


"아무리 많은 사랑을 주었다 해도 받은 사랑이 훨씬 크기에” 터치드의 신곡 ‘리그렛’은 다시 볼 수 없는 사람에 대한 후회, 그리움에 대한 노래이기도 하지만 이 세상에서 가장 큰 사랑에 대해 말하는 노래이다.

마치 천국을 연상시키는 그들의 사운드는 가장 위대한 사랑을 다시금 느끼게 해준다

작곡 - 김승빈
작사 - 김승빈
편곡 - 터치드(Touched)
Vocal - 윤민

 

Touched (터치드)-Regret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