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조유진-이별이 온다 (돌아온 복단지 OST)[듣기/가사]

반응형

조유진-이별이 온다 (돌아온 복단지 OST)

공일오비(015B) 객원보컬 조유진이 부른  ‘돌아온 복단지’ OST ‘이별이 온다’가 27일 공개됐다.

조유진-이별이 온다 (돌아온 복단지 OST)바로듣기

조유진-이별이 온다 (돌아온 복단지 OST)

'돌아온 복단지 OST part.2 "이별이 온다" 런칭!'

그룹 공일오비(015B)

가난하지만 당당하게 살아온 여자가 바닥으로 추락한 왕자를 만나 진정한 사랑과 가족에 대해 깨닫게 되는 이야기를 다룬 MBC 일일드라마 '돌아온 복단지'의 OST "이별이 온다"가 공개 되었다. 이번 곡 "이별이 온다"는 한국 대중 음악사에 빼놓을 수 없는 전설적인 그룹 공일오비(015B)의 보컬 ‘조유진’이 가창을 하게 되어 공일오비의 음악을 향수하는 많은 팬들에게 뜻깊은 선물이 될 것 같다.


‘그동안 고마웠어 솔직히 대해줘서/ 다시 이런 사랑 없을거야
따스한 햇살 뒤로 도망가려해도/ 별로 반갑지 않은 이별이 와’


예기치 못한 이별앞에서 사랑하는 이에 대한 아픔과 그리움을 노래한 ‘이별이 온다’는 ‘조유진’ 특유의 탄탄한 발성과 깊은 감성으로 해석되어 드라마의 감동에 힘을 보태게 되었다. ‘조유진’은 공일오비의 음반중 명반으로 손꼽히는 7집 ‘LUCKY7'에서 ’우린 같은 꿈을 꾼거야‘의 객원보컬로 참여하여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이후 공일오비의 보컬로서 많은 공연무대로 활동을 해왔다.

또한 이번곡 ‘이별이 온다’는 MBC 군주의 OST 프로듀싱을 비롯한 수많은 작품에서 주옥같은 OST곡을 만들어내고 있는 명품 프로듀서 ‘메이져리거’의 작품으로 ‘조유진’의 감성 짙은 보이스와 어우러져 또 하나의 웰메이드 발라드를 만들어냈다는 평이다. 

한편 MBC 일일 드라마 '돌아온 복단지'는 MBC TV를 통해 월~금 오후 7:15에 방송된다.

 

 조유진-이별이 온다 (돌아온 복단지 OST)[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