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김재민-새벽 3시 [가사/듣기]

반응형

김재민-새벽 3시

김재민이 2021년 첫번째 행보 '새벽 3시' 를 발표했다. 

김재민-새벽 3시 바로듣기

김재민-새벽 3시 가사

새벽 3시 눈을 감고
우리의 아름다웠던
추억들을 생각하네
행복하고 소중했던
우리만의 기억
하늘 아래 비추는
달빛처럼 선명해

기억해
너의 곁엔
항상 내가 있단 걸
잊지 말아 줘

저 하늘을 봐
저 별들처럼
너의 곁에서
항상 빛나게 해줘
네가 힘이 들 때
기댈 수 있는
내가 될 수 있게
여기 서 있을 게

더보기

새벽 3시 눈을 감고
우리의 아름다웠던
추억들을 생각하네
함께 웃고 함께 울던
우리만의 시간
푸르른 밤공기 속
너의 모습 가득해

기억해
너의 곁엔
항상 내가 있단 걸
잊지 말아 줘

저 하늘을 봐
저 별들처럼
너의 곁에서
항상 빛나게 해줘
네가 힘이 들 때
기댈 수 있는
내가 될 수 있게
여기 서 있을 게

김재민-새벽 3시

'새벽 3시에 생각나는 사람이 있나요?' 김재민의 2021년 첫번째 행보 '새벽 3시'

 

 

'새벽 3시'는 김재민의 첫번째 자작곡으로, 늦은 새벽 생각나는 소중한 사람에 대한 이야기를 기타 선율과 담담한 목소리로 담백하게 담은 노래다.

청주를 기반으로 활동하는 싱어송라이터 김재민은 이번 싱글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예고한다.

 

김재민-새벽 3시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