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업무태만-주인 없는 노래 [가사/듣기]

반응형

업무태만-주인 없는 노래 

래퍼, 업무태만이 새 싱글 " 주인 없는 노래 " 를 발표했다. 

업무태만-주인 없는 노래 바로듣기

업무태만-주인 없는 노래 가사

잘 지내냐고 물어보면 
내가 할 말이 없는걸
벌써 몇 년째 같은 악몽 꿔
슬슬 그만둬야지 이 짓도
너는 어떻게 사냐고 묻네
한 번도 만난 적 없는 관계
소중한 마음 담아서 보내
무엇도 놓치지 않고 싶네
이 노래의 주인을 찾고 있어
상처뿐인 나를 안아줘 lady
그럼 내가 포근한 빛이 되어
너가 어딜 가든 그 앞을 비춰
혼자 걷던 거길 같이 걷고 싶어
마주 앉아 서로의 장점을 새며
그래 이 가사의 주인을 찾고 싶어
그게 너라면 얼마나 좋을까

더보기

그 많은 친구 목록에서
나를 발굴해줘
스쳐 가는 그런 인연으로
남는다 해도
오 나는 괜찮아
너가 좋아하는 거라면
저도 그걸로 주세요

각본이 없는 내 생활
막장이 되기 쉬어
요새 들어 붙잡아줄
사람 있었으면 싶어
착하게 되어달라고
부탁하고 싶어
주인 없는 이 노래의
해피엔딩만을 꿈꿔
계절은 다시 한번
바뀌고 나는 똑같아
어른이 됐어도
계속 유치한 상상
길게 말하지 않을게 yeah
내 세상의 주인공이 되어줘

그 많은 친구 목록에서
나를 발굴해줘
스쳐 가는 그런 인연으로
남는다 해도
오 나는 괜찮아
너가 좋아하는 거라면
저도 그걸로 주세요
그 많은 친구 목록에서
나를 발굴해줘
스쳐 가는 그런 인연으로
남는다 해도
오 나는 괜찮아
너가 좋아하는 거라면
저도 그걸로 주세요

업무태만-주인 없는 노래

"그 많은 친구 목록에서 나를 발굴해줘" 작사부터 프로듀싱까지 다재다능한 래퍼, 업무태만이 새 싱글로 돌아왔다.

 

 

[주인 없는 노래]는 몰래 좋아하고 있는 그 어떤 사람에게 '이 곡의 주인이 되어줘'라고 말하는 산뜻하면서 귀여운 노래이다. 그래, 이제는 플레이 버튼을 누르고 그 많은 친구 목록에서 나를 발굴해야 할 차례이다.

Lyrics by 업무태만
Composed by 업무태만
Arranged by 업무태만
Mixed & Mastered by 업무태만
Artwork by Lookgan 

 

업무태만-주인 없는 노래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