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2315-Where Are You Going [가사/듣기]

반응형

2315-Where Are You Going

2315-Where Are You Going 바로듣기

2315-Where Are You Going  가사

Baby 다시 내게 돌아와 주라
I'm fucking love you 미안해 제발
내가 잘못했어 버리지 말아
Baby 다시 너를 내게 한 번 더

Baby 다시 너를 내게 한 번 더
네가 보고 싶어 미칠 것 같아
Baby 다시 너를 내게 한 번 더
네가 아른거려 죽을 것 같아

Girl just make it me
네가 날 만들어 지금도
Girl just save me now
제발 날 살려줘

Girl you save my life and body
제발 날 두고 가지 마
Girl you save my life and body
네가 없이 내가 어떻게 어디를 가
내가 어디를 가
내가 어떻게 어디를 가
네가 없이 내가

더보기

자기야 아직 전화 끊지마
아직 나를 사랑하잖아
자기야 나를 좀 더 안아줘
이젠 진짜 나 못 참겠어

네게 바라는 건 없어
다시 날 봐줘
난 그거 하나면 돼
천천히 와

Where you go 어디야
너의 전화 하나에
You save my life 거짓말 아니야
When i go 언제든
지금 네게 다가가
널 다시 내 품에

Girl you save my life and body
제발 날 두고 가지 마
Girl you save my life and body
네가 없이 내가 어떻게 어디를 가
내가 어디를 가
내가 어떻게 어디를 가
네가 없이 내가

2315-Where Are You Going
"내가 어떻게 어디를 가"

Lyrics by 2315
Composed by 2315
Arranged by 2315

 

2315-Where Are You Going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