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모다깃B-ALONE [뮤비/가사]

반응형

모다깃B-ALONE

모다깃B-ALONE 바로듣기

모다깃B-ALONE 가사

어느 십이월 내려앉은 따스한 눈꽃송이
바람에 쓸려 흩날려가듯
허락되지 않은 나의 사랑아

너를 위해 또 나를 위해
잊기로 했던 너의 맑은 눈빛속에
아직도 날 여전히 내가 그려 있는지 아직 궁금한데

너라도 행복하길 빌어보는 수 밖에
달리 할게 없는 내가 더 슬퍼
찬바람 불어오는 창밖의 소란 틈에
고단한 몸을 뉘어 잠드네
Alone Alone Alone
Alone Alone Alone

하얀 별빛들 빛나는 밤 내려앉은 공기들
어두컴컴한 그 방 홀로
깨어있는 그 수많은 고민

더보기

너를 위해 또 나를 위해
잊기로 했던 너의 맑은 눈빛속에
아직도 날 여전히 내가 그려 있는지 아직 궁금한데

너라도 행복하길 빌어보는 수 밖에
달리 할게 없는 내가 더 슬퍼
찬바람 불어오는 창밖의 소란 틈에
고단한 몸을 뉘어 잠드네
Alone Alone Alone
Alone Alone Alone

우리 사랑했던 나의 추억들 너의 기억들
이제 저 멀리로 보내야 하는 슬픈 약속들

너라도 행복하길 빌어보는 수 밖에
달리 할게 없는 내가 더 슬퍼
찬바람 불어오는 창밖의 소란 틈에
고단한 몸을 뉘어 잠드네
Alone Alone Alone
Alone Alone Alone
Alone
Alone

모다깃B-ALONE

직장인밴드 [모다깃B]의 첫번째 싱글앨범!! 연인과 헤어진 후 홀로 남겨진 쓸쓸한 한 남자의 이야기다.

 

 

나는 언제나 우연인지 필연인지 늘 겨울을 앞두고 헤어지곤 했다. 그날도 그랬다. 잠은 오지않고, 별이 유난히 밝은 창밖을 바라보며 찬 새벽 공기를 소주 대신 마셨다.


차가운 새벽녂의 내 창밖은 고요한데, 내 머리는 시끄러웠다. 그리고 내 마음은 폭죽이 터졌다.

나의 이런 마음을 조용한듯 강렬한 락사운드에 담았다.

Composed by 모다베
Lyrics by 모다베
Arranged by 모다베

 

 

모다깃B-ALONE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