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하이-내가 꿈을 꿨을까요 [뮤비/가사]

반응형

하이-내가 꿈을 꿨을까요

하이-내가 꿈을 꿨을까요 바로듣기

하이-내가 꿈을 꿨을까요 가사

내가 꿈을 꿨을까요
어제의 기억이 흐릿해요
돌아오는 길도 기억이 잘 나지 않아요
무슨 일 있던 거죠
차가운 그대 얼굴 목소리 
그래 기억나 우리 헤어졌네요
잘지내 많이 행복해야해 따뜻한 
너의 그말이 나의 눈물이 됐죠
꿈만같던 우리의 행복했던 시간 
잊고 싶지 않아요 영원히 기억할래요

더보기


거짓말같던 어제의 그밤 차가웠던 말들 
기억하고 싶지 않아요 내가 꿈을 꿨을까요
잘지내 많이 행복해야해 따뜻한 
너의 그말이 나의 눈물이 됐죠
꿈만같던 우리의 행복했던 시간 
잊고 싶지 않아요 영원히 기억할래요
거짓말같던 어제의 그밤 차가웠던 말들 
기억하고 싶지 않아요 내가 꿈을 꿨을까요
지금 난 꿈속인 거야
내일아침 일어나면 그댈 만날수 있죠 
꿈만같던 우리의 행복했던 시간 
잊고 싶지 않아요 영원히 기억할래요
거짓말같던 어제의 그밤 차가웠던 말들 
기억하고 싶지 않아요 내가 꿈을 꿨을까요
내가 꿈을 꿨을까요

하이-내가 꿈을 꿨을까요

휴일 아침, 모처럼 날씨가 맑다. 오랜만에 만난 햇빛에 잠이 깼다.

 

 

모처럼 맑은 날씨인데 기분이 좋지않다. 잠도 푹 잔거 같은데 피곤하다. 베게가 젖어있다. 슬픈 꿈을 꾸었나? 무슨 꿈이었는지를 기억해 내려다 불현듯 지난밤이 생각났다.

그래, 나는 어제 이별했다.

이별한 것이 꿈인걸까
이별했다고 생각하는 지금이 꿈인 걸까
아니 어쩌면, 그와의 모든 날들이 꿈이었을까...

 

 

하이-내가 꿈을 꿨을까요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