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사랑의 콜센타, 이찬원-연하의 남자(원곡 : 강진) [가사/듣기]

반응형

사랑의 콜센타, 이찬원-연하의 남자(강진)

이찬원은 사랑의 콜센타에서 강진의 "연하의 남자 "선곡해 불렀다.

이찬원-연하의 남자(강진)바로듣기

이찬원-연하의 남자 가사

나는 나는 연하의 남자
부를 땐 누나라고
누나라고 말하지만
내 마음은 설레이고 있어요
처음 본 순간부터
내 마음을 뺏겼어요
내 영혼을 흔들었어요
이제부턴 동생 아닌
남자로 봐 주세요
당신을 사랑합니다
내 사랑을 받아주세요
조건없이 다 드릴게요
당신에게 빠져 버린
당신에게 빠져 버린
나는 나는 연하의 남자

더보기


부를 땐 누나라고
누나라고 말하지만
내 마음은 설레이고 있어요
처음 본 순간부터
내 마음을 뺏겼어요
내 영혼을 흔들었어요
이제부턴 동생 아닌
남자로 봐 주세요
당신을 사랑합니다
내 사랑을 믿어주세요
행복하게 해드릴게요
당신에게 빠져 버린
당신에게 빠져 버린
나는 나는 연하의 남자
당신에게 빠져버린
당신에게 빠져 버린
나는 나는 연하의 남자

사랑의 콜센타, 이찬원-연하의 남자(강진)

의리의 TOP6 이판사판 친구 홍보전 [사랑의 콜센타] PART54 음원공개 (2021년 5월 6일 목요일 방송)

 

 

앨범에는 이찬원의 ‘연하의 남자’를 시작으로 영탁의 ‘미워말아요’, 김희재의 ‘너를 만나서’, ‘하니하니’, 임영웅의 ‘흥얼흥얼’, 장민호의 ‘어허야’, 정동원의 ‘사랑은 이판사판’을 포함해 총 7곡이 수록된다.

이찬원은 아직 앨범을 발매한 적이 없는 최정훈을 위해 ‘내일은 미스터트롯’ 경연 당시 최정훈이 불러 화제가 된 ‘연하의 남자’로 무대를 펼쳤다.

이찬원 [연하의 남자] TITLE
[강진 작사 / 장태민 작곡 / 원곡 가수 강진]
2009년 발매된 〈누나야〉 앨범 타이틀 곡으로 강진 특유의 구성진 목소리와 꺾기 창법이 돋보이는 노래이다.

정동원 [사랑은 이판사판]
[김은빈 작사 / 최준원, 한솔 작곡 / 원곡 가수 강석]
2017년 발매된 곡으로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재미있는 가사, 신나는 리듬이 잘 어우러진 노래이다.

영탁 [미워말아요]
[마아성 작사 / 마아성 작곡 / 원곡 가수 마아성]
2019년 발매된 곡으로 펑키 리듬과 직설적인 가사가 특징인 노래이다. 

김희재 [너를 만나서]
[단디 작사 / 단디 작곡 / 원곡 가수 홍랑]
2017년 발매된 〈너를 만나서〉 앨범 타이틀 곡이다.

임영웅 [흥얼흥얼]
[빛고운 작사 / 빛고운 작곡 / 원곡 가수 김선준]
2020년 발매된 김선준의 데뷔 곡으로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특징인 노래이다.

장민호 [어허야]
[이충재 작사 / 이충재 작곡 / 원곡 가수 정다한]
‘어허야’는 국악풍 트로트 곡으로 한치 앞도 모르는 우리네 인생을 가사로 표현한 노래이다.

김희재 [하니하니]
[설운도 작사 / 설운도 작곡 / 원곡 가수 서지오]
2009년 발매된 [하니하니 (Single)] 앨범 타이틀곡이다.

 

 

사랑의 콜센타, 이찬원-연하의 남자(원곡 : 강진)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