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CRACKER (크래커)-나은 사람 [가사/듣기]

반응형

CRACKER (크래커)-나은 사람

CRACKER (크래커)-나은 사람 바로듣기

CRACKER (크래커)-나은 사람 가사

너에게 묻고 싶구나
나의 어떤 모습을 사랑했는지
또 하나 묻고 싶구나
나의 어떤 마음들이 예뻤었는지 

아 따스한 말에 폭 안겨 잠이 들면
아 내일은 따뜻한 내가 될까 싶어 나

이제는 알고 싶구나
나는 어디로 흘러가고 있는지
오늘도 쌓여가는 건 
빛바랜 기억과 짙은 미련들뿐이야

더보기

아 따스한 말에 폭 안겨 잠이 들면
아 지나간 날에 또 
아 내일은 따뜻한
아 포근한 꿈에 폭 잠겨 잠이 들면
난 내일은 더 나은 내가 될까 싶어

CRACKER (크래커)-나은 사람

’크래커’ 열두 번째 앨범 [나은 사람]

쉬이 잠들지 못하는 그대들에게

1. 야간열차
Chorus_크래커
Guitar_크래커, 임민기

2. 나은 사람
Bass_유현욱
Drum_김은석
Guitar_임민기
Chorus_크래커
Piano, Organ_김단비

 

CRACKER (크래커)-나은 사람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