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Hodoo (호두)-황무지 (Prod. by Bloop) [가사/듣기]

반응형

Hodoo (호두)-황무지 (Prod. by Bloop)

Hodoo (호두)-황무지 바로듣기

Hodoo (호두)-황무지 가사

황무지 안에 재즈바 하나
무법자가 되어 고독한
하루를 그린다면 누군가가
다가와서 말을 건넬까요

인생은 다 똑같지
사람은 다 다르길
바라지만 어차피
멀리서 보면 똑같지
난 널 처음 봤지만
자세히 속을 들여다 
보면 그 속에 내가 
보여 마음이 가잖아

더보기

마음이 다가가도 걸음은 저만치에 있어
그림이 아름답더라도 그대로 냅둬
반대로 누군가 암묵적인 선을 가볍게 넘어서
힘들게 벗기고 나온 누가 그대로 넘어져 
세상밖에 다신 못 돌아가
세상을 바꾸겠다던 어린애가 무법자 되어 

황무지 안에 재즈바 하나
무법자가 되어 고독한
하루를 그린다면 누군가가
다가와서 말을 건넬까요

좋네요
여긴 별로 사람이 좀 없네요
어쩌다 지나가도 길을 막지 않네요
먼저 나이도 묻지를 않고
나의 벽을 흔들지도 않네요
굳이 대화를 하지 않아도 돼요
황무지 안에선 다 무지해서
재즈바를 운영하는 무법자가 되어 
멀리 돌아온 그들에게 보금자릴
굳이 대화를 하지 않아도
삶 속에는 답이 없지
사람도 다 다르지
다르기 때문에 존재한 건데
아름답지 않은지
그게 왜 화를 부르지
도대체 왜 선을 넘는지
아름다운 것들은 아름답게 냅둬
가까이 다가갔다간 처참하게 꺾여
굳이 손이 닿지 않아도 
마음이 다가가도 걸음은 저만치에 있어
그림이 아름답더라도 그대로 냅둬
굳이 대화를 하지 않아도

황무지 안에 재즈바 하나
무법자가 되어 고독한
하루를 그린다면 누군가가
다가와서 말을 건넬까요

황무지 안에 재즈바 하나
무법자가 되어 고독한
하루를 그린다면 누군가가
다가와서 말을 건넬까요

Hodoo (호두)-황무지 (Prod. by Bloop)
세상에 모든 것은 아름답고 소중하다. 가끔은 멀리서 바라보는 것이 아름다움을 보존하는 최고의 방법이 되기도 한다.
마음에 이끌려 가까이 다가갔다가 꽃 한 송이를 꺾을 수도 있다.

 


나에게도 누군가에게도 무엇에게도 자신이 보존하고 싶은 부분은 있을 것이다. ‘황무지 안에 재즈바 하나‘는 존재하지는 않겠지만, 존재한다면 안전하고 고요할 것 같았다.

그래서 황무지 안에 담았다.

 

Lyrics by Hodoo
Composed by Hodoo, Bloop
Arranged by Bloop, 장은준

 

Hodoo (호두)-황무지 (Prod. by Bloop)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