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블루베리파이-엄청 커다란 모기가 나의 발을 물었어 [뮤비/가사]

반응형

블루베리파이-엄청 커다란 모기가 나의 발을 물었어

블루베리파이가 싱글 " 엄청 커다란 모기가 나의 발을 물었어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블루베리파이-엄청 커다란 모기가 나의 발을 물었어 바로듣기

블루베리파이-엄청 커다란 모기가 나의 발을 물었어 가사

엄청 커다란 모기가
나의 발을 물었어
간지러웠어
그래서 참았어
아무 생각없이
나는 발을 긁었어
간지러웠어
그래서 참았어

자려고 누운 방안에
들려오는 왱 소리
엄청 커다란 모기가
나의 발을 물었네
아 너무 간지러
아무 생각없이
나는 발을 긁었어
간지러웠어
그래서 참았어
간지러웠어
그래도 참았어

더보기

엄청 커다란 모기가
또 나의 발을 물었네
엄청 커다란 모기가
나의 발을 물었다고
한 번은 참았지만
두 번은 못 참아
난감해진 나의 선택지는
손톱십자가

모기
모 모 모 모기
모기
모 모 모 모 모기

엄청 커다란 모기가
나의 발을 물었어
간지러웠어
그래서 참았어
아무 생각없이
나는 발을 긁었어
간지러웠어
그래서 참았어

자려고 누운 방안에
가져왔지 모기향을
엄청 커다란 모기도
사라지게 말이야
아 너무 좋은 생각
아무 생각없이
나는 잠에 들었어
방심을 했어
그래서 간지러
방심을 했어
그래도 참았어

엄청 커다란 모기가
죽지도 않았네
엄청 커다란 모기가
왜 안 죽고 있는 거야
알고 보니 모기향
다 떨어졌네
다시 가서 모기향을
사야겠다 난

엄청 커다란 모기가
또 나의 발을 물었네
엄청 커다란 모기가
나의 발을 물었다고
한 번은 참았지만
두 번은 못 참아
난감해진 나의 선택지는
손톱십자가

엄청 엄청 엄청 엄청
엄청 커다란 모기
엄청 엄청 엄청 엄 엄
모 모 모 모기
엄청 엄청 엄청 엄청
엄청 커다란 모기
엄청 엄청 엄청 엄 엄
모 모 모 모기

모기는 곤충강 파리목
모기과에 속하는
생물의 총칭이다
유충은 장구벌레라고 부르며
파리 바퀴벌레와 함께
대표적인 해충으로 취급된다

블루베리파이-엄청 커다란 모기가 나의 발을 물었어 [가사/듣기]
[엄청 커다란 모기가 나의 발을 물었어]는 지붕 뚫고 하이킥 4화에서 배우 이광수의 ‘엄청 커다란 모기가 나의 발을 물었어’라는 대사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되었다. 평소 배우 이광수의 팬인 블루베리파이는 이를 발전시켜 완벽한 곡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이번 곡은 남아프리카 하우스 뮤직인 ‘Gqom 장르’를 바탕으로 제작 되었으며, 마림바와 패드 필터를 통해 청량감과 다채로움을 가미하였다. 배우 이광수의 대사를 최대한 그대로 살려 가사에 오마주하였으며, 다양한 예능에서 보여준 그의 춤사위와 가장 적합한 멜로디를 구현하고자 노력하였다.

Produced by ‘BP Music’
Composed by ‘BP Music’
Mixed&Masterd by ‘First Loyal’

 

블루베리파이-엄청 커다란 모기가 나의 발을 물었어 [뮤비/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