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Sparkling (스파클링)-DIAMOND (다이아몬드) [뮤비/가사]

반응형

Sparkling (스파클링)-DIAMOND (다이아몬드)

그룹 ‘Sparkling (스파클링)’이 새로운 싱글 " DIAMOND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Sparkling (스파클링)-DIAMOND  바로듣기

Sparkling (스파클링)-DIAMOND 가사

LALALALALALA
LALALALA
LALALALALALA
FINALLY NOW IT’S MY TIME
우릴 비추는 건 화려한 SPOTLIGHT
TURN THE MUSIC 더 크게
잊지 못할 이 순간이 HIGHLIGHT
무대 위의 너와 나
걱정하지 말고 날아올라 봐
멈추지 마 이 순간
저 태양 너머로 끝까지 가자
캄캄했던 어둠 속
빛을 바래왔던 나
I’M GOING CRAZY
한계가 없어 난
더 빨리 뛰어가

더보기


더 크게 소리쳐
빛나는 I’M A DIAMOND
UH WOO OH
그래 바로 내가 DIAMOND
UH WOO OH
빛나는 I’M A DIAMOND
LALALALALALA
LALALALA
LALALALALALA
그래 바로 내가 DIAMOND
LALALALALALA
LALALALA
COME BACK BACK TO ME
빛나는 I’M A DIAMOND
WE CAN FLY HIGH
I’M ON MY WAY
누구도 우릴 막을 순 없어
SHOW MUST GO ON
NO OTHER WAY
난 절대 포기하지 않을래
이리저리 부딪혀 짓밟혀도
갈수록 단단해져 깨지지 않아
꿈을 꿔봐 상상해봐 지금부터야
눈앞에 펼쳐 NEW WORLD
캄캄했던 어둠 속
빛을 바래왔던 나
I’M GOING CRAZY
한계가 없어 난
더 빨리 뛰어가
더 크게 소리쳐
빛나는 I’M A DIAMOND
UH WOO OH
그래 바로 내가 DIAMOND
UH WOO OH
빛나는 I’M A DIAMOND
두려웠던 순간
지난 시간
날 바라보던 모두의 시선
걱정하지 마
내 안에 나
그 누구보다 특별한 나
빛나는 I’M A DIAMOND
LALALALALALA
LALALALA
LALALALALALA
그래 바로 내가 DIAMOND
LALALALALALA
LALALALA
COME BACK BACK TO ME
빛나는 I’M A DIAMOND

Sparkling (스파클링)-DIAMOND (다이아몬드)

Sparkling Digital Single [DIAMOND] 한계 없이 빛날 ‘Sparkling (스파클링)’의 자신감있는 외침, ‘DIAMOND’ 탄산처럼 톡 쏘는 매력의 그룹 ‘Sparkling (스파클링)’이 새로운 싱글 ‘DIAMOND’를 들고 돌아왔다.

 


‘Sparkling (스파클링)’은 유진, 현오, 세영, 민수로 구성된 4인조 보이 그룹으로, 이번 싱글 ‘DIAMOND’를 통해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된 중독성 강한 매력으로 팬뿐만 아니라 대중들에게 확실한 임팩트를 남길 예정이다.

‘DIAMOND’는 거친 질감의 묵직하고 리드미컬한 베이스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프로그레시브한 사운드가 매력적인 Bass House 장르의 곡이다. 두려움과 어려움을 이겨낼 수 있는 힘을 가장 단단하고 화려하게 빛나는 ‘다이아몬드’에 빗대어 표현한 메시지는 유진, 현오, 세영의 파워풀한 랩핑과 민수의 빼어난 가창력을 통해 극대화되며 본투비 청량돌 스파클링의 열정과 청량한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싱글에는 아이유, 트와이스, 선미 등 국내 최고의 가수들과 협업해온 East4A와 블락비, 라붐, 레인보우 등의 앨범에 참여한 HARANHN이 함께하는 프로듀싱팀 ‘Wura Tang Tang’이 작곡 편곡에 참여해 스파클링의 매력을 십분 살린 곡을 만들어냈으며, 특히 걸그룹 ‘라붐 (LABOUM)’의 멤버 소연이 직접 참여한 가사까지 완벽하게 어우러져 세련되고 감각적인 사운드를 완성했다.

 

Sparkling (스파클링)-DIAMOND (다이아몬드) [뮤비/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