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개미친구-우리엄마 [가사/듣기]

반응형

개미친구-우리엄마

개미친구-우리엄마 바로듣기

개미친구-우리엄마 가사

덜컹덜컹 
아빠차 뒤에 
누나랑 나랑 
조수석엔 
항상 
우리 엄마 
예쁜 우리 엄마가 졸고있어 
덜컹덜컹 
아빠차 뒤에 
누나랑 나랑 
조수석엔 
항상 
우리 엄마 
예쁜 우리 엄마가 졸고있어 

엄마가 너무좋아 마마보이 flow 
어떤 여자도 비교가 안되보이거든 
하지만 엄마옆엔 나랑 닮은 더 멋진놈 
있어 샷아웃투 아빠 그래서  
닮은 여자를 찾아 헤메 멀리 옴 

더보기


너무편하지만 상처없는 진솔한 talkin uh
내겐 real 설리반 또 최고의 요리사
내 넘버 스웩은 엄마아들로 태어난 생년월이야
음악은 내가 아는 가장 와닿는 표현
그래서 내가 가진 사랑과 닮은 이 걸 불러
'엄마'
있을까몰라 이보다 아름다운말
베이비시터로써 애들한테 하시는거보며
내가 어떻게 사랑받았는가를 대충 짐작 정돈
돼 복에 겨워 목구멍에 홍수 날듯 울컥
댐.. 죄책감은 무지에서 오는걸 느껴
희생은 언제나 맴찢
그게 내가 이유일땐 그정도 안끝나서 문제지
난 정말 괜찮아져야해
자본주의가 어쩌면 은혜 갚을수있다고하네

덜컹덜컹
아빠차 뒤에
누나랑 나랑
조수석엔
항상
우리 엄마
예쁜 우리 엄마가 졸고있어
덜컹덜컹
아빠차 뒤에
누나랑 나랑
조수석엔
항상
우리 엄마
예쁜 우리 엄마가 졸고있어

개미친구-우리엄마

고맙습니다! 나의 사랑!

 

개미친구-우리엄마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