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R.H.M (알에이치엠)-그런여자 (Feat. SunA) [가사/듣기]

반응형

R.H.M (알에이치엠)-그런여자 (Feat. SunA)

남성 솔로 알에이치엠 (R.H.M)이 여섯번째 싱글 " 그런여자 "  를 발표했다. 

R.H.M (알에이치엠)-그런여자 바로듣기

R.H.M (알에이치엠)-그런여자 가사

어제밤에 내게 안겨 너는 울었지 불안해  
무슨일 생겼니 무슨 생각하니 
너의 마음 모르는건 아니지만  
이제 더 이상 나는 견딜수 없어 

나의 상처 지우려 너를 불러 봤지만  
우리 이제 여기까지 하자 

나만 보는 바보 그건 내가 원한 사랑 아니야  
모두가 내 잘못 이란걸 
날 위해 울지마 이젠 나를 위해 떠나줘  
나는 그런 여자야 

더보기

돌아보니 울더라 너는 울고 있더라 
그래 이제 마지막 일거야 제발 떠나가줘

나만 보는 바보 그건 내가 원한 사랑 아니야 
모두가 내 잘못 이란걸
날 위해 울지마 이젠 나를 위해 떠나줘 
나는 그런 여자야

나를 사랑했던 것 만큼 나를 미워해도 괜찮아
내게서 떠나가 니가 행복해질 수만 있다면

다시는 울지마 너는 정말 착한 사람 이잖아 
내게는 너무 과분한 사람
네 기억 속에서 이제 나를 모두 지워줘 
나를 그만 놓아줘

시간 지나면 내가 많이 후회 할지도 몰라 
하지만 내맘을 이제 나도 알수 없는걸
나는 그런 여자야 네겐 너무 미안해

R.H.M (알에이치엠)-그런여자 (Feat. SunA)

남성 솔로 아티스트 R.H.M 의 여섯번째 싱글인 " 그런여자 " 는 피아노와 스트링이 어우러진 감성적인 발라드곡이다

 


가사 내용으로는 남자에게 상처를 주며 헤어진 한 여자의 마음을 표현했다. 작사,작곡,편곡은 R.H.M 이 하였고 보컬은 sunA,R.H.M 이 맡았다. 앞으로의 활동을 더 많이기대해 주시길 바란다

장르 발라드
작사 R.H.M
작곡 R.H.M
편곡 R.H.M
보컬 sunA,R.H.M

 

R.H.M (알에이치엠)-그런여자 (Feat. SunA)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