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안나샤-내가 있을 곳 [가사/듣기]

반응형

안나샤-내가 있을 곳

안나샤가 싱글 " 내가 있을 곳 "을 발표했다

안나샤-내가 있을 곳 바로듣기

안나샤-내가 있을 곳 가사

좀 아팠어 
보이지 않는 곳이 
널 내곁에 두고도 
전혀 위로가 안됐어 

바보같지 
티를 내고 싶지 않았어 
혼자서 앓다가 
내 자신을 잃었어 

그때 네게 말했더라면 
너까지 잃지는 않았겠지 
돌아갈래 

더보기

내가 있을 곳
그곳에 없는 네가 난 그리워

마른 심장속을 날카롭게
파고드는 것만같아
버텨낼 수 없을 거야

널 잃은 나의 슬픔을

널 아프게 
해서 정말 미안해
널 내곁에 두는게
벅차다고 생각했어

바보같지
말을 했어야 했는데
혼자서 앓다가
난 너까지 잃었어

함께 했던 모든 순간이
어제일처럼 자꾸 떠올라
돌아갈래

내가 있을 곳
그곳에 없는 네가 난 그리워

마른 심장속을 날카롭게
파고드는 것만같아
버텨낼 수 없을 거야

널 잃은 나의 슬픔까지

모든게 미안해 (용서를 빌어도)
내곁에 없는 넌 (들을 수 없는데)
너의 품이 미치도록 그리워

함께했던 모든 순간이 행복했어
널 잃고나서야 깨닫게 되었어

내가 있을 곳
그곳으로 다시 돌아와줄래

마른 심장속을 따뜻하게
뛸수있게 만들어줘
버텨낼 수 있게 해줘

널 돌려놓고 싶어 내게로

안나샤-내가 있을 곳

정신적으로 좀 힘들었어..
이게 계속 지속되니까 모든것이 귀찮아지고 버거워졌어
결국엔 네곁을 떠났고.. 내 자신까지 놓아버렸어
다 놓고나면 지금보다 괜찮아질줄 알았어

 


그런데 아니야
네가 내곁에 가까이 있었을땐 몰랐어
나에게 얼마나 큰 힘이 됐었는지를...
날 얼마나 많이 사랑해줬는지를...
너무 늦은건 아닐까 걱정되지만
이제라도 돌아와줄래
네곁은 유일하게 내가 있을 곳이라는 걸 이제서야 알았어
제발 내곁으로 돌아와..

Composed by 차영혜
Lyrics by 차영혜
Arranged by 차영혜
Vocal 차영혜

 

안나샤-내가 있을 곳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