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Avant (에이반트)-너와 함께면 [뮤비/가사]

반응형

Avant (에이반트)-너와 함께면

에이반트 (Avant)가 싱글 앨범 " 너와 함께면 "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Avant (에이반트)-너와 함께면 바로듣기

Avant (에이반트)-너와 함께면 가사

별다를 것도 없이
이 길을 걸어갔지
많은 사람들 속에서
넌 무얼 생각할까
스치듯 지난 많은 인연들 속에
넌 항상 나의 곁에 있어 줬었고
언제나 내가 뒤를 돌아봤을 때
환하게 웃어주던 네가 있잖아

너와 함께면
널 안을 때면
내 가슴에 널 가득 채울 게
너와 함께면
널 안을 때면
내 마음이 너에게 달려가

더보기

지난 그 시간 속에
넌 항상 나의 손을 잡아줬었고
언제나 내가 뒤를 돌아봤을 때
환하게 웃어주던 네가 있잖아

너와 함께면
널 안을 때면
내 가슴에 널 가득 채울 게
너와 함께면
널 안을 때면
내 마음이 너에게 달려가

늘 상상도 못했던 이야기처럼
내 마음도 널 향해 달려가

너와 함께면
널 안을 때면
내 가슴에 널 가득 채울 게
너와 함께면
널 안을 때면
내 마음이 너에게 달려가

Avant (에이반트)-너와 함께면

뜨거운 여름과 함께 돌아온 에이반트의 싱글 앨범 [너와 함께면]

 


사랑하는 연인에게 느끼는 감정이나 소중함, 모두가 느껴봤을만한 내용으로 대중과 소통하고자 한다. 이번 앨범에서는 에이반트의 감성적인 목소리와 따뜻하고도 세련된 사운드가 더해져 청중의 귀를 사로잡았다.

Vocal: Avant(에이반트)
Piano: 이한응
Bass Bongtrabass

작사: 하인애, Avant(에이반트)
작곡: 하인애
편곡: 하인애, Sonz 

Avant (에이반트)-너와 함께면 [뮤비/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