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YEHA (예하)-안녕 (With 박준형) [가사/듣기]

반응형

YEHA (예하)-안녕 (With 박준형)

YEHA (예하)-안녕 바로듣기

YEHA (예하)-안녕 가사

언제나 마시던
아이스 아메리카노에
달콤한 헤이즐넛 시럽 추가

기다리는 동안
오늘의 할 일을 훑다가
익숙한 목소리에 고개를 들어

네가 왜 여기에 있는 거야
오가던 길목도 아니잖아
혼자 벙쪄서
안녕

반갑긴 하네
오랜만이지
잘 살고 있니
좋아 보이네
뭐하고 지내
음음

마지막이라 했던
끝인 줄만 알았던
헤어짐
그 후의 우리

이렇게 마주 앉아
나누네 너와 나의
안부를
담담한 말로

보고 싶었지만
여전했었지만
안녕

더보기

조용한 길목을 찾다가
우연히 들어간
누가 좋아하겠다 떠오르는

작고 둥그런 의자에
앉아 둘러본 카페
내 눈에 들어오는 한 사람

잘 왔네 여기
어쩐지 네가
좋아할 것만 같았었는데
보고 싶었어
안녕

어떻게 하지
어쩌면 좋지
무슨 말 할까
말이 안 나와
입술이 떨려
음음

마지막이라 했던
끝인 줄만 알았던
헤어짐
그 후의 우리

이렇게 마주 앉아
나누네 너와 나의
안부를
담담한 말로

잠깐 들린 거라서
이만 일어나야 해

그렇게나 바쁘니
내가 데려다줄까

아냐 나는 괜찮아
마저 마시고 나와

많이 보고 싶었어

마지막이라 했던
끝인 줄만 알았던
헤어짐
그 후의 우리

이렇게 마주 앉아
나누네 너와 나의
안부를
담담한 말로

보고 싶었지만
여전했었지만
안녕

YEHA (예하)-안녕 (With 박준형)

오랜만이야. 잘 지냈지?
평범한 안부 인사가 어색해진 우리 사이.

그래도 다시 만나 반가워.
어떻게 지내는지 궁금했거든.

이번이 마지막일까? 다음이 또 있을까?
머릿속이 복잡해져.

보고 싶었어.
이 한 마디면 되는데 말이야.

구차해지기 싫어서 괜히 몇 마디 덧붙여봐.
안녕..? 안녕.. 안녕…..

 

YEHA (예하)-안녕 (With 박준형)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