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레이든 (Raiden)-In ruin (너는 나의 봄 OST) [가사/듣기]

반응형

레이든 (Raiden)-In ruin (너는 나의 봄 OST)

Raiden (레이든)이 가창한 드라마 '너는 나의 봄 OST' 수록곡 "In ruin"을 발매했다.

레이든 (Raiden)-In ruin (너는 나의 봄 OST) 바로듣기

Raiden-In ruin (너는 나의 봄 OST) 가사

Silence falls on me
Deafening my dreams
Suffocating quietly

Chaos calls on me
in hollow harmony
Violently like scattered seas

In ruin
We fight, we fall
We rise up again

In ruin
We live, we die
We rise up again

더보기

In ruin
We live, we die
We rise up again

In ruin
We will rise above again

In Ruin
We fight, we fall
We live, we die

In ruin
We live, we die
We rise up again (In ruin)

In ruin
We live, we die
We rise up again 

Chaos calls on me
in hollow harmony
Violently like scattered seas

In ruin
We fight, we fall
We rise up again

In ruin
We live, we die
We rise up again

In ruin
We live, we die
We rise up again

We will rise above again

In ruin
We fight, we fall
We live, we die

In ruin
We live, we die
We rise up again 

In ruin
We live, we die
We rise up again 

In ruin

레이든 (Raiden)-In ruin (너는 나의 봄 OST)

‘In ruin'은 얼터너티브록 장르의 곡으로 미스터리하면서도 몽환적인 느낌을 가진 노래로 알려졌다. 또한 반전 넘치는 곡의 극적인 전개로 드라마의 중요 장면에 몰입을 도울 전망이다.

 


OST 첫 번째 주인공으로 발탁된 EDM 뮤지션 레이든은 지난 2017년 ‘Heart of steel'을 발표하고 솔로로 데뷔했으며 이듬해 이 앨범으로 한국 대중음악상 댄스&인렉트로닉 부문에 노미네이트되며 실력을 증명했다.

이후 그룹 소녀시대의 유리, 레드벨벳의 아이린과 함께 협업한 바 있으며 2020년 5월에는 그룹 EXO의 찬열, 이하이, 창모와 ‘Yours'를 발매해 주목을 받았다.

tvN 새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은 저마다의 일곱 살을 가슴에 품은 채 ‘어른'이라는 이름으로 살아가는 이들이 살인사건이 일어난 건물에 모여 살게 되면서 시작되는 이야기를 담는다.

 

레이든 (Raiden)-In ruin (너는 나의 봄 OST)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