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수화-다른 마음 [가사/듣기]

반응형

수화-다른 마음

수화가 10번째 싱글 ' 다른 마음 ' 을 발표했다.

수화-다른 마음 바로듣기

수화-다른 마음 가사

그런 마음 아니란 거 알잖아
그런 니 표정이 참 낯설어
분명 알고 있던 표현들이 표정들이
왜 이렇게 헷갈리는지

사랑한단 말이 왠지 모르게
미안하다 말하는 것 같아
무뎌진 너의 아픔이 왜 이리도
생생하게 느껴지는 건지

내가 생각한 익숙함은
너에겐 소홀함이었나 봐
장난스런 내 농담도
애정 가득한 행동도
네겐 상처였나 봐

더보기

같은 말 같은 마음을 느낄 순 없을까
같은 뜻 같은 길을 같이 걸을 순 없을까
그럴 수 있다면 그렇게 믿으면
다시 해보자

연락해서 미안해
당장 너를 만나러 갈게
상처뿐인 사이로 남긴 싫어
지금 집 앞으로 나와주면
속마음 얘길 해볼게

내가 만든 우리 사이는
어쩌면 이기적이었나 봐
떨어지는 네 눈물도
외로운 너의 마음도
헤아리질 못했어

한 번 더 만나보면 우리 잘 될 수 있을걸
같은 뜻 같은 길을 같이 만들고 싶어 난
그럴 수 있다면 그렇게 믿으면

수화-다른 마음

"같은 말 같은 마음을 느낄 순 없을까.." 수화의 10번째 싱글 '다른 마음'이 발매되었다. 이번 곡은 연인뿐만이 아니라 모든 관계에 개개인의 상황을 대입할 수 있는 이야기이다.

 


다른 나의 생각이나 행동으로 인해 사랑하는 존재의 마음에 상처를 입혔을 때 이 노래를 함께 듣고 잠시나마 같은 마음이길 바라는 수화의 의도가 담겨있는 곡이다.

'수화'는 2021년에 들어 활발한 신곡 발매를 하고 있다. 슬픔이라는 감정 속에 다양한 표현과 이야기를 담은 수화 행보를 지켜보는 것도 하나의 감상 포인트이다.

 

수화-다른 마음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