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김유나-내 마음이 그래 / Coral [가사/듣기]

반응형

김유나-내 마음이 그래 / Cora

싱어송라이터 김유나의 첫 미니 앨범 [Coral]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 내 마음이 그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김유나-내 마음이 그래 / Cora 바로듣기

김유나-내 마음이 그래 가사

별하나없이 까만하늘이 서글퍼져서 
눈에보이는건 죄다나를 슬프게해서 
내내 울었어  

사실그건 내 마음이야 내가 아파서  
어느때보다 내가 약해져 있어서  

내 마음이 내 마음 같지가 않단 말이야 
나 조차도 나를 이해할 수 없어 
내 마음을 이젠 속일수가 없단 말이야 
내 마음이 그래  

더보기

한 숨을 크게 내쉬어봐도 나아지질 않아 
나를 다독여 줄 온기 하나 남질 않아서

사실그건 나 때문이야 내가 나빠서
그 누구보다 내가 나를 미워해와서 
내 마음이 그래 

내 마음이 내 마음 같지가 않단 말이야
나조차도 나를 이해할 수 없어
내 마음을 이젠 속일수가 없단 말이야
내 마음이 그래 

내 마음이 마음대로 되질 않는단 말야
나조차도 나를 이해할 수 없어 
애써 괜찮은척 할 수 조차 없단 말이야
내 마음이 그래

김유나-내 마음이 그래 

아름다워 눈에 띄는 색, Coral
환상적인 코랄에 대해 노래하다. 감성 싱어송라이터 김유나의 첫 미니 앨범 [Coral]

 


8월, 싱어송라이터 김유나가 의미있는 첫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한다.신비스럽고 몽환적인 특유의 김유나만의 음색과 감성으로 그간 대중들에게 다가갔던 김유나.

8월의 여름밤을 시원하게 적셔줄 청량한 R&B 사운드를 기반으로, 설렘, 사랑, 그리고 위로를 건네는 감성적인 가사들은 또 한번 아티스트 김유나의 진면목을 느끼게 해준다.

Artist Message

1. 너는 좋겠다


2. Coral
지금보다 여행에 훨씬 자유로웠던 몇년 전. 그때 떠났던 여행에서 만난 생애 잊지 못할 경험을 바탕으로 쓴 곡이다.
그 어떤 수식어를 갖다붙인들 내가 마주했던 자연의 경의로움을 표현해낼 수 있겠냐마는 시간이 흐를수록 점점 희미해지는 그때의 기억을 조금이나마 더 붙들어두고 싶은 마음에 이 곡을 쓰게 되었다.
‘Coral’ 이란 곡은 내가 표현하고 싶었던 그때의 감동이 멋진 편곡을 만나 최대치로 표현이 됐다고 생각한다.
부디 ‘Coral’ 을 감상하는 청자들께서도 그때의 내가 느꼈던 감동이 조금이나마 닿게되기를 바란다.

3. 내 마음이 그래
별 게 다 나를 힘들게 할 때가 있다. 평소에는 대수롭지 않을 사사로운 것들이 기폭제가 되어 한바탕 눈물을 쏟게 만들기도한다. 생각해보면 나를 힘들게 만든건 별 하나없이 까만하늘도 아니고, 눈에 밟히는 맘에 안드는 그 어떤것도 아니다. 내가 많이 지쳐있고, 내가 많이 약해져 있어서다. 그 동안 내가 날 아껴주지않아서.
사실 이로부터 자유로워지는 방법은 잘 모르겠다. 하지만 오래전 써둔 이 곡의 가사를 읽는 지금은 한결 편한 걸 보면 지금의 나는 조금 더 단단해진 게 아닐까 하고 생각한다.

4.여름밤은 무르익고 (Acoustic Ver.)

5. Love me more

 

김유나-내 마음이 그래 / Cora[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