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도시남녀-그대를 생각하면 내 마음에 꽃이 피어요 [가사/듣기]

반응형

도시남녀-그대를 생각하면 내 마음에 꽃이 피어요

도시남녀-그대를 생각하면 내 마음에 꽃이 피어요 바로듣기

도시남녀-그대를 생각하면 내 마음에 꽃이 피어요 가사

그대를 생각할 때면 
내 마음에 꽃이 피어요 
이름도 모를 예쁜 꽃들이 모두 
곳곳에 피어 나를 반겨주네요 

그대를 생각할 때면 
내 마음에 햇살이 내려 
계절이 녹은 거리 곳곳들마다 언제나 
그대의 온기가 따스히 남아있죠 

꽃 보다 활짝 핀 그 미소는 
내 마음을 향기로 채워주네 
시원한 바람이 불어 날 숨 쉬게 해 

더보기

빗속을 헤매던 날들은 사라져가고
햇살처럼 그대 내게 오네요

그대를 생각할 때면
내 마음에 별이 뜨네요
깊은 밤 은하수를 건너 꿈으로 들어가
그대의 두 눈에 입 맞춰 주고 싶어

별 보다 반짝이는 눈빛은
내 마음을 환하게 비춰주네
신비한 밤하늘 속을 날아올라요

꿈속을 헤매던 밤들은 사라져가고
빛이 되어 그대 내게 오네요

어둠이 내려도 그대여
꼭 잡은 두 손 절대 놓지 말아요

달뜨는 그대의 목소리는
내 마음을 노래로 채워주네
은은한 종소리마저 들려오는 듯 해

빗속을 헤매던 날들은 사라져가고
햇살처럼 그대 내게 오네요 
햇살처럼 그대 내게 오네요

도시남녀-그대를 생각하면 내 마음에 꽃이 피어요
"빗속을 헤매던 날들은 사라져 가고 햇살처럼 그대 내게 오네요"

Produced by 데스크(DESK), 민병관
Composed by 데스크(DESK)
Lyrics by 데스크(DESK)

 

도시남녀-그대를 생각하면 내 마음에 꽃이 피어요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