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Bamsem (밤샘)-ALEX [뮤비/가사]

반응형

Bamsem (밤샘)-ALEX

밤샘 (Bamsem)이 싱글 " ALEX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Bamsem (밤샘)-ALEX 바로듣기

Bamsem (밤샘)-ALEX 가사

ALEX 
ALEX 
날 가져 홀리는 b!tch 
Alexandra 
날 알고도 홀리는 Asshole  
relax 
relax 
아무도 모르는 kiss 
Alexandra 
날 알고도 홀리는 Asshole 
on my neck 
a little down 
a little more down 
yeah, that’s it right 
Im not letting go 
behind my back 
넌 좋아해 어 
더 망칠래 음 
You want to run away 
Im not letting go 
다음 내 문이 열리기까진 
난 너의 것이니 뭐든지 할게요 
OH MY LORD 

내 어디가 가장 빛나 my lord 
나도 알지만 너희가 미치는 이유 
그건 나의 입 나의 다리 
나의 허리 나의  
ALEX 
ALEX 
날 가져 홀리는 b!tch 
Alexandra 
날 알고도 홀리는 Asshole  
relax 
relax 
아무도 모르는 kiss 
Alexandra 
날 알고도 홀리는 Asshole 
on my face  
더 거침없게 해 

더보기


나를 망치기엔
턱없이 아직 부족해
이젠 let it go
(이젠 let it go)
You don’t know my type 어떻게
하루에 날 알려고 해
You don’t want seem to any thoughts 
내일이 됐잖아 oh babe
Let it go
(어서 let it go)
다음 내 문이 열리게 됐으니
찾아요 저기 어디
Where is new my lord
내 어디가 가장 빛나 my lord
나도 알지만 너희가 미치는 이유
그건 나의 입 나의 다리
나의 허리 나의
ALEX
ALEX
날 가져 홀리는 b!tch
Alexandra
날 알고도 홀리는 Asshole 
relax
relax
아무도 모르는 kiss
Alexandra
날 알고도 홀리는 Asshole 
ALEX
ALEX oh
ALEX
ALEX

Bamsem (밤샘)-ALEX

Lyrics by Bamsem
Composed by Bamsem, hyeminsong
Arranged by hyeminsong
Mixed by C.P.U @Monello at MNL Studio
Mastered by C.P.U @Monello at MNL Studio
Published by C.P.U @wearethecpu

 

Bamsem (밤샘)-ALEX [뮤비/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