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How.FE (하우페)-Tell the true [가사/듣기]

반응형

How.FE (하우페)-Tell the true

How.FE (하우페)-Tell the true 바로듣기

How.FE (하우페)-Tell the true 가사

너를 보고싶다고 
지금 말해봐도 돼 
Tell the true 
tell the true 
tell the true 
너를 보고싶다고 
지금 말해봐도 돼 
Tell the true 
tell the true 
tell the true 

아무것도 모른 너는 
아름다워 외로워 
wait stop 
그만해 
i love 
라일락 같이 
omg 손 잡은 날도 
lol 같이 걸은 날도 
왜 봐주는지 아이같지  
왜자꾸 널 생각하는지 
그녀 생각하면 할 수록 
너의 얼굴에는 미소가 
what you no no no no 
내게 기회를 한 번만 줄래요 oh 
내게 기쁜건 나도 다 알지만요 
what you no no no no 
그녀가 그리워 
매일 또 그리워 
내일도 밤에도 
나를 안아봐줘요 

더보기

너를 보고싶다고
지금 말해봐도 돼
Tell the true
tell the true
tell the true
너를 보고싶다고
지금 말해봐도 돼
Tell the true
tell the true
tell the true

i love you girl
i love you girl
i love you girl
i love you girl
tell the true yea
tell the true yea
tell the true yea
tell the true

How.FE (하우페)-Tell the true

부끄럽게 ㅎㅎ

 

How.FE (하우페)-Tell the true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