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세라-결혼 하자는거 맞지? (面相有罪) (Feat. SIREN) [가사/듣기]

반응형

세라-결혼 하자는거 맞지? (面相有罪) (Feat. SIREN)

세라가 신곡 " 결혼 하자는거 맞지? (面相有罪) "를 발표했다. 

세라-결혼 하자는거 맞지? 바로듣기

세라-결혼 하자는거 맞지? (面相有罪) 가사

어쩌자는거야 잠깐 진정해 
너 너무 저돌적이야 
황당한건 오히려 내 쪽이야 
니 얼굴 유죄 

너 진짜 귀여운거 알아 
알아도 되고 넌 몰라도 돼 
Whale이 잘생긴거야 
네 얼굴 공격에 심장 찢겨 이 사랑킬러 

결혼 하자는거 맞지? 
프로포즈도 참 다양하게 한다 너 
그래 내가 졌어 넘어 가 줄게 
아 모르겠고 그냥 내꺼해라 

더보기

(아니 놔봐 쟤가 먼저 꼬셨다니까?)

말도 안 될 미모에
티나게 반한 표정이 들킬 
즈음에 시선을 느꼈는지
민망한 듯 긁적이네 어떡해
혁명적인 네 얼굴 탓 인걸
(앙큼뽀이)

너 진짜 짜증난다 작작 좀 해라
누가 그렇게 예쁘랬냐
장난하냐 죽고싶다
적당히 좀 꼬셔라

나랑 만나 줄 것도 아니면서
그렇게 잘생긴거
너 진짜 예의 없는거야
(혼자 예쁘구 귀엽꾸)

결혼 하자는거 맞지?
프로포즈도 참 다양하게 한다 너
그래 내가 졌어 넘어 가 줄게
아 모르겠고 그냥 내꺼해라

모르겠어 내 맘을
그냥 니가 생각 나
잘생긴 사람을 보면
기억을 잃는 다던데
넌 매일 거울 봐서 혹시
기억상실증이 있나?

결혼 하자는거 맞지?
확실하게 말해 나는 니가 좋은데
그림 꽤 잘 그리는 것 같던데
그거 한번 그려볼래
나랑 미래

앞머리를 올렸다가 내렸다가 
셔츠 단추를 몇개 더 풀었다가 
렌즈를 꼈다 안경을 썼다
이건 뭐 나보고 죽으라는 소리

내가 보는 드라마에서
귀여우면 가져야 한대
이따 뭐타고가 
나랑 썸타고 가

세라-결혼 하자는거 맞지? (面相有罪) (Feat. SIREN)

요즘 시대상, 젊은이들의 어투를 적극 반영한 가사가 매력적인 '결혼하자는거 맞지 ?(面像有罪)' 후손분들, 저는 이런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조금은 과격한, 그리고 조금은 주책스러운. 하지만 이 모든 것 들은 우리의 관심표현 방법 이었고, 들여다보면 사실 아름다운 사랑이었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 입니다.

벅차오르는 사랑을 가녀린 말들로 표현하기엔 금방이라도 터질 것 만 같은 내 마음이 충분히 전달 되지 않을 것 같거든요.

Thanks to. 민혁군^^... 영감을 주셔서^^... 감사해요^^... 늘^^... 건강하세요^^...

1. 결혼하자는거 맞지? (面像有罪)
제 친구들은 미남을 좋아합니다. 미남만 보면 결혼 하자는 줄 압니다.
그녀들과 여러분의 마음을 노래로 표현 해 보았습니다.


2. 결혼하자는거 맞지?(面像有罪)Inst.

4.Dear. My Baby

5.뿌뿌

6.좋아해도 될까요?

7.그녀석의 여우짓

8.예뻐지고싶다

9.넌 다 가졌지만 하나 못 가진게 있어

 

세라-결혼 하자는거 맞지? (面相有罪) (Feat. SIREN)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