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김은아-너 (Vocal by 양기훈) [가사/듣기]

반응형

김은아-너 (Vocal by 양기훈)

김은아-너 (Vocal by 양기훈)바로듣기

김은아-너 가사

아무도 반기지 않았던 
나의 세상을 벗어나 
너의 눈 속에 가득한 
세상을 마주할 때 

자꾸만 스스로를 
의심하던 날들이 
부서져 내린다 

내가 누구인지 
어디로 가는지 
그 끝이 어딘지도 모르고 

불안에 떨면서 
잠 못 이루던 나의 
지난 날까지 안아주는 

너, 날 끌어안는 너 
너, 날 포기 않는 너 

더보기

떨리는 손을 붙잡고
다시 일어나게 하는
너, 날 사랑하는 너

내가 누구인지
어디로 가는지
그 끝이 어딘지도 모르고

불안에 떨면서
잠 못 이루던 나의
지난 날까지 안아주는

너, 날 끌어안는 너
너, 날 포기 않는 너

떨리는 손을 붙잡고
다시 일어나게 하는
너, 날 사랑하는 너

김은아-너 (Vocal by 양기훈)

너의 눈을 마주할 때면 스스로를 의심하던 지난날들이 어느새 흔적도 없이 사라지는 듯하다.

 


너는 그런 존재다. 불안에 떨던 내 손을 잡고 함께 온전히 걸어주는, 나를 결코 포기하지 않는 존재. 나를 사랑하기 위한 존재 그 자체.

Composed, Lyrics by 김은아
Piano 김은아
Vocal 양기훈

 

김은아-너 (Vocal by 양기훈)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