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현이랑-별 [가사/듣기]

반응형

현이랑-별

현이랑-별 바로듣기

현이랑-별 가사

나의 작은 수첩 속에 
너의 모든 말을 써놓을게 
너는 나의 시가 되고 
내겐 너무 큰 의미가 돼 

너는 나에게 더 많은 것을 바래도 돼 

어젯밤 내가 찾아놓은 별이 있어 
그곳에 가자 손잡고 
그곳엔 어떤 아픔도 없을 거야 
나른한 오후의 햇살뿐 

더보기

나의 작은 심장 안에
귀 기울여 너를 들어봐
너는 나의 모든 거야
나의 노래를 네게 줄게

현이랑-별 

한 사람이 얘기를 전할 때에도
어떠한 말이냐에 따라 표정과 말투가 달라지듯
각각의 곡들에 알맞은 색을 칠해주고 싶었습니다
어떤 옷을 입던 본질의 ‘나’는 변하지 않을 테니까요!

All Songs Written by 김현
Arranged by 현이랑
Produced by 김현, 신문철

 

현이랑-별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