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소백-기다리는 시간 동안 [가사/듣기]

반응형

소백-기다리는 시간 동안

소백-기다리는 시간 동안  바로듣기

소백-기다리는 시간 동안  가사

차가운 그 겨울밤 
그 자리에 서 있는 내가 보여 
너와 함께 나누던 따뜻한 온기들 
이제 더는 느낄 수 없나 봐 

외로움만이 가득한 가로등 아랜 
하나의 불빛 만이 
이제 보이지 않고 돌아갈 수 없는 
너와 함께였던 시간을 되짚어봐 

네가 많이 생각나 
네가 없이 숨 쉬는 것조차 
내겐 힘들어 서 있을 힘조차 없어 
네가 나의 앞에서 
조금씩 내딛던 한 걸음이 
내겐 바꿀 수 없는 시간이 됐어 

어디부터 잘못된 걸까 
어디까지 난 되짚어봐야 할까 
니가 떠나간 후로 세상이 멈춘 것 같아 
널 보낼 준비도 안 됐는데 

더보기

네가 많이 생각나
네가 없이 숨 쉬는 것조차 내겐 힘들어
서 있을 힘조차 없어
네가 나의 앞에서 조금씩 내딛던 한 걸음이
내겐 바꿀 수 없는 시간이 됐어

차가운 바람에 손끝이 아려와
너를 기다리는 내 마음도 지쳐가
나를 비추는 불빛마저도 희미해져 가는데

너를 불러보지만,
하늘을 보며 외쳐보지만
대답 없는 너, 너는 돌아오지 않아
그때 그 자리에서 내가 기다리고 있을게
우리의 추억들이 스며든 자리에서

소백-기다리는 시간 동안 

Produced ㈜뮤블
Composed hans, 엄홍석
Arranged 엄홍석
lyric 소백, hans, 엄홍석

vocal 소백
piano 엄홍석
guitar 엄홍석
mixed 엄홍석
mastered 엄홍석
artwork 이유빈

 

소백-기다리는 시간 동안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