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정도윤-어린사랑 [가사/듣기]

반응형

정도윤-어린사랑

싱어송라이터 정도윤이 8번째 곡 " 어린사랑 " 을 발표했다.

정도윤-어린사랑 바로듣기

정도윤-어린사랑 가사

다시 만나면 될 줄 알았어 
그냥 사과하면 될 줄 알았어 
근데 그게 아니란 걸 
착각 하고 있었단 걸 
끝까지 너의 맘을 몰랐어 

혼자 외로운 맘 달래며 
오래 기다렸을 거 알아 
한번만 날 용서해 

더보기

사랑을 몰랐어 
나 밖에 몰랐어
너무 어리고 이기적이던 사랑
그만하잔 말에도
싫다며 붙잡고 가지말라고 했었던
널 사랑하기엔 너무 어렸던 나

이젠 내가 널 기다릴게
이젠 내가 더 아파할게
이렇게는 널 못 보내

사랑을 몰랐어
나 밖에 몰랐어
너무 어리고 이기적이던 사랑
그만하잔 말에도
싫다며 붙잡고 가지말라고 했었던
널 사랑하기엔 너무 어렸던 나

널 생각하며 울고있어 그때의 너처럼
용서 못해도 괜찮아 차라리 미워해
널 생각할수록 보고싶어 미칠 것 같아
이런 내가 싫어

사랑을 몰랐어
나 밖에 몰랐어
이제 와 내가 아픈 네 맘을 알까
다시없을 내 사랑
영원히 눈물로 그리다 잠들 한 사람
널 사랑하기엔 너무 어렸던 나

정도윤-어린사랑

싱어송라이터 정도윤의 8번째 곡 [어린사랑]
영원한건 없다. 언제나 옆에 있었다고 내일도 옆에 있을 것이라는 보장도 없다.

 


익숙해지고 편해질수록 그 사람의 마음은 어떤지 아프지는 않은지 뒤늦게 후회하기 전에 한 번 더 생각하고 기억해야 한다. 자존심 때문에 때론 욕심 때문에 생각나고 보고싶은 다시없을 눈앞에 사랑하는 사람을 떠나보내지 않기를..

Composed by 정도윤
Lyrics by 정도윤
Arranged by 정도윤

 

정도윤-어린사랑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