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hiko-시간이 지나서 (Feat. 죠지) [가사/듣기]

반응형

hiko-시간이 지나서 (Feat. 죠지)

hiko-시간이 지나서 (Feat. 죠지)바로듣기

hiko-시간이 지나서 가사

one two  
hiko let’s go  

아무래도 난 안되겠어 이젠  
참아보려고 애썼지만  
너의 그 많은 남자들 중  
내가 그들 중 하나인 건지  
그럴 확률 백 퍼센트  

그동안 연락하며 지낸 밤이  
나에겐 어색하지만  
아저씨 돼서  
할아버지 돼서  
후회할 것 같아  
널 놓치면 .. 

내가 술에 취해 너에게 연락하면  
전화는 받지 말아 줄래  
나에게 준 상처가 미안하다면  
나에게 돌아와 주면 돼  

one two  
hey, george let’s go  

더보기

사랑 사랑 
사랑을 몰랐을 땐 
그저 그런 줄로만 생각했어 
어쩔 땐 네가 연락이 잘 안되어도 
그저 바쁜 확률 100 퍼센트 
괜찮아 이대로 지낸대도 
조금은 허전하지만 
할아버지 돼서 
후회할 것 같아 
그때 네가 없으면 ..

내가 술에 취해 너에게 연락하면 
전화는 받지 말아 줄래 
나에게 준 상처가 미안하다면 
나에게 돌아와 주면 돼 

one two 
ampoff let’s go 

널 놓치면 .. 

내가 술에 취해 너에게 연락하면 
전화는 받지 말아 줄래 
나에게 준 상처가 미안하다면 
나에게 돌아와 주면 돼 

one two  
hiko let’s go

hiko-시간이 지나서 (Feat. 죠지) 

지난 4년의 나를 담은 여섯 곡

1. run with you

2. 시간이 지나서 (feat. 죠지)

3. bad news

4. for a while

5. room 402 (feat. 쿤디판다)

6. 요즘 나는

 

hiko-시간이 지나서 (Feat. 죠지)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