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NoNO_J (노노제이)-나와라 밖에서 놀자 [가사/듣기]

반응형

NoNO_J (노노제이)-나와라 밖에서 놀자

노노제이 (NoNO_J)가 싱글 " 나와라 밖에서 놀자 " 를 발표했다

NoNO_J (노노제이)-나와라 밖에서 놀자 바로듣기

NoNO_J (노노제이)-나와라 밖에서 놀자 가사

보인다 나와라 이리 나와라 좀더 써바라 내옆으로  
웃긴다 니표정 앞에 서바라 함께 소리내봐 넌좀멋져  

투데이 웹툰에 게임에 길에선 음악만  
학교에선 뭐했지 기억이 안나  
집에와도 내 방안에 꼭꼭숨어 거북도사  
주문 가나다라마바사 카카카카카 
데이바이데이 지루한 꿈이야기는  
너나가져 말도 안되는 스토리모드 
이제 밖에서 놀자 나랑 놀자 노래 하고  
춤은 막춤 하 레츠 사운드 고 

나는 너를 보고 너는 나를 보고  
우리 같이 웃고  노래 하고 
나를 알아 주고 너를 알아 가고  
우리 같이 웃지 오늘 처럼 

더보기

보인다 나와라 이리 나와라 좀더 써바라 내옆으로 
웃긴다 니표정 앞에 서바라 함께 소리내봐 넌좀멋져 

나는 너를 보고 너는 나를 보고 
우리 같이 웃고  노래 하고
나를 알아 주고 너를 알아 가고 
우리 같이 웃지 오늘 처럼

나는 너를 보고 너는 나를 보고 
우리 같이 웃고  노래하고
나를 알아 주고 너를 알아 가고 
우리 같이 웃지 오늘 처럼

기억해봐 멍충아 얼마나 멋져 
뷰디풀데이 지금 모든걸 메모리
콜드 윈드 너와 나를 아낌없이 
안아주잖아 이츠 퍼팩트 타임

나는 너를 보고 너는 나를 보고 
우리 같이 웃고  노래 하고
나를 알아 주고 너를 알아 가고 
우리 같이 웃지 오늘 처럼

나는 너를 보고 너는 나를 보고 
우리 같이 웃고  노래하고
나를 알아 주고 너를 알아 가고 
우리 같이 웃지 오늘처럼

NoNO_J (노노제이)-나와라 밖에서 놀자

작사 야구왕엘비스
작곡 야구왕엘비스
편곡 야구왕엘비스

 

NoNO_J (노노제이)-나와라 밖에서 놀자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