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GoLP (골프)-Blur [뮤비/가사]

반응형

GoLP (골프)-Blur

골프 (GoLP)가 싱글 " Blur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GoLP (골프)-Blur 바로듣기

GoLP (골프)-Blur 가사

하늘이 노랗게 될 즈음 
그제서야 네 생각이 나다가 
저녁을 먹고 티비를 봐 
그러고 눈을 감아 

네가 흐릿한 구름이 되는 것 같아 
네가 더 이상 뚜렷지 않아         
네가 음 네가 
흐려져 너를 떠올리지 못해 

카페를 가도 
산책을 해봐도 
멍하니 누워도 
흐릿한 잔상만 남아 

애를 써봐도 
그려보아도 
놓치지 않으려 해봐도 
너는 점점 

내가 흩어져 먼지가 되어야 할 것 같아 
내가 더 이상 필요치 않게 
내가, 내가 
멀어져 너를 더 울리지 않게 

그때 손을 잡았다면 
자존심 다 버렸다면 
지금도 네 옆에 있을까  

더보기

그 수 많았던 날들이 
아직 내겐 선명한데 
너만 점점 흐려

카페를 가도
산책을 해봐도
멍하니 누워도
흐릿한 잔상만 남아

애를 써봐도
그려보아도
놓치지 않으려 해봐도
너는 점점

하늘이 하얗게 될 즈음
그제서야 네 생각이 멎어가
멈춰져 버린 티비를 봐
또 네 이름을 불러

GoLP (골프)-Blur 
“그 수 많았던 날들이 아직 내겐 선명한데, 너만 점점 흐려”

네가 흐려지지 않았으면 좋겠어.

GoLP / Lucy Kim, 윤종혁
Produced by GoLP
Lyrics by GoLP (Lucy Kim, 윤종혁), Sannborn
Composed by GoLP (Lucy Kim, 윤종혁), Sannborn
Arranged by GoLP (Lucy Kim, 윤종혁), 이중권

 

GoLP (골프)-Blur  [뮤비/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