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DL.BLACK-Hang In (Feat. DANO) [가사/듣기]

반응형

DL.BLACK-Hang In (Feat. DANO)

DL.BLACK-Hang In (Feat. DANO)바로듣기

DL.BLACK-Hang In 가사

어디가지 잠깐만 
길은 정해놓고 가보자 
oh 그럴필요가 있나 
내가 가는 데가 곧 길이야 
  
wait 할 필요가 있나 
stay 헷갈리면 잠시 
hey 지나가는 사람 잡고 
물어보면 되지 뭐 
  
길을 잃어도 꽤 근사할 수 있어 
우연한 아름다움을 볼 수 있어 
내가 정한 선택 또한 
우연한 정답이라면 
믿어봐 꽤 맘에 들거야 

더보기


내가 사는 세상은
윷놀이 같아서
도개걸윷모 뭐든
언젠가 끝은 나게 돼있어
 
뒤로 back 또 돌아가
보기도 해보고파
내가 가는 길이잖아 정신차려 hey
blank it make it new ya  
 
hey blank it make it new ya
hey blank it make it new ya
 
가는 길 멀어서 괴로워만해서
미안해 내 진심은
그게 아닌데 때론 쉬고싶은데
내가 쉬어도 될까 싶더라
 
머리 아파도 털어내버리고
또 한발자국 내딛고
대충하는 것 처럼 보여도
응 그거 아니야 나 되게 열심히 하는 중이야
 
자릴 왜 피해 한번 사는 인생
끝은 봐야 돼 피해
망상따윈 뒤로 하자구
애를 써봐도 안되는게 있긴 있다고
 
길은 잘못된 적이 없어
아직은 내겐 적이 없어
baby What do you know about this world?
I'm work in progress
 
내가 사는 세상은
윷놀이 같아서
도개걸윷모 뭐든
언젠가 끝은 나게 돼있어
 
뒤로 back 또 돌아가
보기도 해보고파
내가 가는 길이잖아 정신차려 hey
blank it make it new ya
 
hey blank it make it new ya
hey blank it make it new ya
hey blank it make it new ya
hey blank it make it new ya

DL.BLACK-Hang In (Feat. DANO)

일렉트로니카 프로듀서로 활발히 활동중인 DL.BLACK이 잔잔하지만 화려해지는 사운드의 트랙에 매력적인 음색과 작곡능력을 지닌 DANO 와 함께 밤과 새벽에 또는 길을 멍하게 걸어가면서 듣기 좋은 곡을 작업하였다.

Produced by DL.BLACK
Keyboard by DL.BLACK
Guitar by DL.BLACK

 

DL.BLACK-Hang In (Feat. DANO)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