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Gim Jae Young (김재영)-Star (Feat. 유재승) [가사/듣기]

반응형

Gim Jae Young (김재영)-Star (Feat. 유재승)

유재승이 참여한 김재영 (Gim Jae Young)의 싱글 " Star "를 발표했다. 

Gim Jae Young (김재영)-Star (Feat. 유재승)바로듣기

Gim Jae Young (김재영)-Star 가사

내가 있잖아 넌 뭐해 
입들만 산놈들은 못해 
내가 이뤄낸다고 다 no cap 
아직도 포기못해 난 곱게 
음악 접을까도 고민하다가 
결국 내게 빛이 보이잖아 
음악에다가만 올인했어 나 
이제는 성공에 목이말라 
저기 별들은 잠깐이나마 빛나 
근데 나는 빛날 기미조차 없어 
음악 시작한지 꽤 됐었어 

더보기


난 결심하고 했었어 선서를
나라도 영혼을 갈아 가사 썼어
떳떳할 수 있는 걸로 적었어
래퍼라는 그 이름들을 동경해
그런 나라도 저 스타들이 부러웠네
스타들이 비춰지는 티비
유명세에 쩔쩔매는 놈들이 많아
나도 당당하지는 못해 이미
길들여졌지 이 분위기속에
하고픈 말 못해 하고픈 말 해도
살고싶은 만큼 살았으면 해서
별은 못되더라도 되고싶어 횃불이
언제나 뿌리박힌 심장에선 불이
내가 있잖아 넌 뭐해
입들만 산놈들은 못해
내가 이뤄낸다고 다 no cap
아직도 포기못해 난 곱게
음악 접을까도 고민하다가
결국 내게 빛이 보이잖아
음악에다가만 올인했어 나
이제는 성공에 목이말라
누군가는 언더래퍼로 죽자
하고, 혹은 전설로 죽어, 투팍
으로 남으려고 하지
역사엔 반짝이는 별로 남지
역살 이은 민족 그 반짝이던 눈
피로 새기는 정신적인 혈서들
차갑게 식어가는 곳엔 정적들
만이 흘러 그래도 웃어줘
내 빛이 꺼져가도 어쩔 수 없어
뛰지 못해도 난 계속해서 걸어
결국 생명은 꺼져갈 걸 알아
그래도 추억들이 사라지지는 않아
누군가 심은 씨앗들을 기억하고
저 빛을 눈으로 삼아 이어가줘
난 이 시대를 사는 하나의 전구
세계를 구성하고 있는 구성품
내가 있잖아 넌 뭐해
입들만 산놈들은 못해
내가 이뤄낸다고 다 no cap
아직도 포기못해 난 곱게
음악 접을까도 고민하다가
결국 내게 빛이 보이잖아
음악에다가만 올인했어 나
이제는 성공에 목이말라

Gim Jae Young (김재영)-Star (Feat. 유재승)

'김재영'의 첫싱글이자 데뷔곡의 제목인 [Star]는 빛나는 별과 유명한 사람을 일컫는 스타를 이야기한 중의적인 표현이다.

 


별은 잠깐동안만 빛난다는 것을 이야기하지만 본인도 그렇다는 것을 깨닫기도 하며, 스타들에게 부러움을 느끼고 있었다는 것을 발견하기도 한다. 비트는 프로듀싱을 한 '안태민'의 매력이 돋보인다. 피처링으론 '유재승'이 Hook으로 참여하며 완성도를 더 했다.

Produce by 안태민
Lyric by 김재영, 유재승
Mixed by 안태민, 유재승
Mastered by 안태민

 

Gim Jae Young (김재영)-Star (Feat. 유재승) [가사/듣기] 

반응형